광고
광고
생활/건강

네파, 크러쉬 vs 신예은 극강 코디 대결 ‘데일리룸’ 콘텐츠 공개

옷으로 나를 표현하는 MZ세대 맞춤 스타일링 챌린지 진행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06:06]

네파, 크러쉬 vs 신예은 극강 코디 대결 ‘데일리룸’ 콘텐츠 공개

옷으로 나를 표현하는 MZ세대 맞춤 스타일링 챌린지 진행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10/16 [06:06]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네파 패리스의 귀환을 기념해 MZ세대 맞춤 스타일링 챌린지를 진행한다. 네파는 옷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개성을 스타일링을 통해 여과없이 보여주는 것에 익숙한 MZ세대와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인 유튜브와 틱톡을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네파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캠퍼스룩부터 데이트룩, 레트로룩, 스포티룩까지 어떤 스타일로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네파 듀오 리버시블 다운, 일명 네파 패리스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네파는 #인싸, #스트릿, #하이틴이라는 주제 아래 100만 유튜버 꽈뚜룹, 힙합 아티스트 행주 그리고 틱톡커 김스테파니헤리&김레이첼유리의 실제 옷장을 놓고 네파 패리스의 메인 모델인 크러쉬와 신예은이 좌충우돌 코디 대결을 펼치는 유튜브 에피소드 ‘데일리룸’을 공개했다. tvND와 함께 만드는 디지털 콘텐츠로 평소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 센스가 그대로 담겨 있는 실제 옷장 속 아이템들을 토대로 크러쉬와 신예은이 10분안에 네파 패리스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 옷장의 주인공들이 모니터룸에서 그들의 코디를 시청하며 솔직한 토크와 함께 패션 꿀팁을 전해준다. 

 

▲ 신예은 틱톡 네파 패리스 챌린지  © 문화예술의전당

 

총 5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는 ‘데일리룸’은 10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tvND 유튜브와 페이스북,네파의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네파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쉬 패리스, 신예은 패리스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데일리룸’ 시청 후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각 에피소드별 코디 대결 승자의 이름으로 네파 패리스를 선물한다.

 

▲ 네파와 tvnD의 데일리룸 에피소드  © 문화예술의전당

 

네파는 또한 '데일리룸’ 패리스 챌린지를 주제로 틱톡 챌린지를 개최한다. 한 면은 포근한 플리스, 한 면은 스포티한 숏다운으로 즐길 수 있는 네파 패리스의 특징을 살려 네파 패리스의 A면과 B면을 번갈아 입는 것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챌린지로 다양한 네파 패리스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크러쉬와 신예은은 물론 데일리룸의 옷장 주인공들로 참여한 꽈뚜룹, 행주, 김스테파니헤리&레이첼유리까지 총 5편의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며, 데일리룸 오피셜 틱톡 채널을 통해 영상을 확인한 뒤 본인의 SNS 계정 내 챌린지 참여 영상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 크러쉬 틱톡 네파 패리스 챌린지  © 문화예술의전당

 

10월 27일(화)까지 #패리스챌린지, #네파패리스, #네파, #크러쉬패리스, #신예은패리스와 같은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해 챌린지 영상을 올리면 참가가 완료되며 가장 개성있고 재미있는 자신만의 감각이 넘치는 영상을 보여준 당첨자를 선정해 크러쉬가 직접 커스텀한 크러쉬 패리스 그리고 신예은이 직접 커스텀한 신예은 패리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아우터도 개성시대다, 네파는 여러 개의 아우터를 소지하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천편일률적인 비슷한 디자인의 아우터는 벗어나고 싶은 MZ세대의 마음을 집중공략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네파 패리스를 선보였다” 며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유튜브와 틱톡 같은 ‘요즘 플랫폼’을 통해 그들이 주목하는 ‘요즘 패피’와 함께 전하는 네파 패리스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올 겨울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