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 바> 여배우 민낯공개! 본성을 일깨우다! 이소정,정영주,최유하,강애심, 김려원 ,오소연, 김히어라 등 출연

뮤지컬 드라큘라 & 대학로 빨간트럭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7:19]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 바> 여배우 민낯공개! 본성을 일깨우다! 이소정,정영주,최유하,강애심, 김려원 ,오소연, 김히어라 등 출연

뮤지컬 드라큘라 & 대학로 빨간트럭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11/20 [17:19]

뮤지컬 < 베르나르다 알바 >의 여배우들이 노메이크업 흑백 프로필을 공개, 각오를 전했다.

 

2021년 1월 정동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뮤지컬 < 베르나르다 알바 >의 여배우들은 이번 프로필에서 과감히 노메이크업을 선택, 여배우의 민낯을 보여주며 작품속에서의 본성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달했다.

 

또한, <베르나르다알바>를 제작중인 (재)정동극장과 ㈜브이컴퍼니는 흑백프로필을 공개하며, 각 배우들의 배역이름을 밝혔다. 지난 7월에 열린 공개 오디션을 바탕으로 최종 확정자 명단을 확정했다.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 바> 여배우 민낯공개! 본성을 일깨우다! 사진 제공 / 브이컴퍼니  © 문화예술의전당

 

우선 주인공 베르나르다 알바역에 정영주, 이소정 배우가 메인롤을 맡았으며, 베르나르다 알바의 어머니 마리아호세파 역에 강애심, 황석정, 집안의 집사인 폰시아 역에 한지연, 이영미 배우가 확정되었다.

 

첫째 딸 앙구스티아스 역에는 최유하, 김려원 배우, 둘째 딸 막달레나 역에는 임진아, 황한나 배우, 셋째 딸 아멜리아 역에는 정가희, 김환희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 넷째 딸 마르뜨리오 역에는 김국희, 전성민 배우, 막내딸 아델라 역에는 오소연, 김히어라 배우가 출연하며, 하녀역으로는 이진경, 이상아 배우가 최종적으로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다.

 

모든 캐스팅 발표를 마친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Federico García Lorca)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의 유명 작곡가 마이클 존 라키우사(Michael John LaChiusa)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탄생 된 작품이다.

 

2021년 새롭게 돌아오는 <베르나르다 알바>는 초연에 충실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지난 공연을 이끌어온 베테랑 스텝진들이 재합류해 공연의 퀄리티를 보장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