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권화운, ‘달이 뜨는 강’ 특별출연 확정! 멈출 줄 모르는 인기 고공행진!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03/29 [16:33]

권화운, ‘달이 뜨는 강’ 특별출연 확정! 멈출 줄 모르는 인기 고공행진!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03/29 [16:33]

배우 권화운이 ‘달이 뜨는 강’에 특별출연을 확정,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권화운이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연출 윤상호 극본 한지훈)에 영양왕으로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 권화운, ‘달이 뜨는 강’ 특별출연 확정! 멈출 줄 모르는 인기 고공행진!  © 문화예술의전당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 운명에 굴하지 않은 그들의 순애보를 그린 드라마다.

 

권화운은 극 중 평강 공주(김소현 분)의 동생이자 고구려 태왕으로, 다른 나라의 침략으로부터 고구려를 지켜내기 위해 온 힘을 쏟는 영영왕으로 분한다. 그는 태왕으로서 범접할 수 없는 극강의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그는 지난해 채널A 역대 최고 시청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는 속을 알 수 없는 냉철한 의사 성요한으로 출연,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킨 바 있다.

 

연이어 작품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권화운. ‘달이 뜨는 강’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권화운이 출연하는 드라마 KBS 2TV ‘달이 뜨는 강’은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935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