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안양문화예술재단, 어린이날 '문화종합선물세트' 준비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공감시대] 첫 프로그램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09:51]

안양문화예술재단, 어린이날 '문화종합선물세트' 준비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공감시대] 첫 프로그램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5/04 [09:51]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5월 5일(수) 어린이날 평촌아트홀에서 어린이 맞춤 < 문화종합선물세트 >를 공연한다. 이 공연은‘경기도 문화의 날’프로그램 중 첫 공연으로 시민의 문화 향수권 확대를 목적으로 5월부터 10월까지 총5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한다. 

 

▲ 안양문화예술재단, 어린이날 '문화종합선물세트' 준비  © 문화예술의전당



<경기도 문화의 날>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된 ‘문화가 있는 날’ 주간 또는 어린이날, 추석명절이 포함된 주간에 평촌아트홀과 안양아트센터 야외무대에서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을 경기도와 안양시의 지원으로 진행한다.

 

첫 공연은 5월 5일(수) 오후 2시 평촌아트홀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 맞춤형 <문화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방타타악기앙상블, 미스터리컴퍼니, 점프스쿨관양센터가 출연해 디즈니 음악 메들리부터 음악 줄넘기 시범 공연까지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재단은“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코로나 19로 몸과 마음이 지쳤던 시민들이 문화로 위로 받고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공연 관람 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당초 계획과 달리 우천 소식으로 인해 야외마당이 아닌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사전 전화 예약 시 우선 관람 가능하며, 잔여 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에 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박진 전 외교부장관, 4월 10일 총선 서대문구(을) 기호 2번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