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써니- 히로세 스즈, 시노하라 료코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유쾌발랄 메인 포스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3:57]

써니- 히로세 스즈, 시노하라 료코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유쾌발랄 메인 포스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5/10 [13:57]

국내 745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 써니 >의 일본판 리메이크작으로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 써니 >가 학창 시절과 성인이 된 주인공들의 모습을 모두 담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 감독: 오오네 히토시

| 출연: 시노하라 료코, 히로세 스즈

| 개봉: 2021년 5월]

 

“언제 어디서든 우린 늘 함께야!”

히로세 스즈, 시노하라 료코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유쾌발랄 메인 포스터 

 

▲ 써니- 히로세 스즈, 시노하라 료코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유쾌발랄 메인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써니>는 가장 찬란한 시간을 함께 보낸 추억의 SUNNY의 멤버들을 찾기 위한 주인공 나미의 가슴 뜨거운 여정을 담은 작품.

 

주인공 나미의 어린 시절과 성인의 모습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여섯 주인공들의 모습이 모두 담겼다. 컬러 실핀과 가디건, 헤어 클립 등 90년대의 느낌을 고스란히 반영한 학창 시절의 써니 멤버들에 이어, 얼굴은 달라졌지만 유쾌한 미소만은 변치 않은 성인이 된 써니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언제 어디서든 우린 늘 함께야!”라는 카피는 세월이 흘러 그 시절의 모습은 사라졌지만 멤버들의 우정은 영원토록 항상 기억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 영화 속에서 보여줄 써니 멤버들의 유쾌한 활약과 추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짐작게 하며 기대를 높인다. 

 

히로세 스즈! 이런 모습 처음이야~ 

몸을 사리지 않은 역대급 연기로 시선 사로잡아    

▲ 써니,히로세 스즈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영화 <써니>는 ‘나미’ 역을 맡은 일본의 국민 여동생 히로세 스즈의 역대급 연기도 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주인공 ‘나미’는 지방에서 전학 온 학생으로 걸쭉한 욕을 구사하는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특히 이런 ‘나미’의 개성은 써니 멤버가 된 뒤 눈엣가시인 상대 여고생을 제압하는 무기로 쓰이는데, 욕 한마디 못할 것 같은 조용하고 착한 '나미’가 위기의 순간에 딴 사람으로 빙의된 듯 욕설 연기를 하는 장면은 영화 속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나미’로 분한 배우 히로세 스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바닷마을 다이어리>, 재일 한국인 이상일 감독의 <분노>, 이와이 슌지 감독의 <라스트 레터> 등 유명 감독과 함께하며 진지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이번 <써니>에서 보여줄 연기 변신은 그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으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주인공들의 모습이 모두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 써니 >는 2011년 745만 관객을 동원한 국내 작품의 일본판 리메이크작으로 일본 최고의 배우들의 열연과 90년대 음악씬을 석권한 유명 프로듀서 코무라 테츠야의 24곡의 오리지널 음악, < 너의 이름은. > 카와무라 겐키 등 최고의 스텝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친구들과의 특별한 학창 시절을 기억하는 이라면 공감할 오리지널 스토리와 감성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된 영화 <써니>는 5월, 관객들을 아련한 추억의 시간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써니> (원제:  SUNNY 強い気持ち・強い愛  )

감독: 오오네 히토시 

출연: 시노하라 료코, 히로세 스즈, 미우라 하루마, 릴리 프랭키 外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러닝타임: 119분

개봉: 2021년 5월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SYNOPSIS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국민영화 <써니>의 리메이크작

‘당신에게도 추억이 있나요?’ 

아무로 나미에가 여고생의 우상이었던 1990년대!

지방에서 전학 온 ‘나미’를 유일하게 챙겨주던 ‘써니’의 멤버들.

성인이 된 ‘나미’는 우연히 병원에서 ‘써니’의 리더였던 ‘세리카’와 재회하게 되고,

불치병으로 딱 한 달의 시간만이 남아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런 그녀의 마지막 소원은 바로 ‘써니’의 멤버들을 만나고 싶다는 것!

‘세리카’의 소원을 위해 멈춰있던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주민자치 기본법 제정 반대 국회 청원 시작됐다 - 주민자치기본법 공산화의 길목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