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공승연X정다은X서현우, 세 배우가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5/20 [21:54]

혼자 사는 사람들-공승연X정다은X서현우, 세 배우가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5/20 [21:54]

2021년 가장 따뜻한 문제작 < 혼자 사는 사람들 >

관객들의 공감 릴레이 속 절찬 상영 중!

세 배우가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영상 공개!

 

5월 19일 개봉해 관객들의 공감 릴레이 속에 절찬 상영 중인 < 혼자 사는 사람들 >이 공승연X정다은X서현우 배우 3인이 직접 소개하는 <혼자 사는 사람들>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각본/감독: 홍성은

| 출연: 공승연, 정다은, 서현우 외

|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 KAFA

| 배급: ㈜더쿱

| 러닝타임: 90분

| 개봉: 2021년 5월 19일]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 <혼자 사는 사람들>

다양한 1인가구 관객들에게 위로 선사하고, 공감 모으며 절찬 상영 중!

공승연X정다은X서현우 홀로족 3인방 영화 가이드 영상 대공개!

▲ 혼자 사는 사람들 - 1인분의 외로움을 단 한 컷에 포착하다! 닮은 듯 다른 3인 3색 홀로족 캐릭터 포스터 공개 ,캐릭터 포스터 (출처: ㈜더쿱)     ©문화예술의전당

▲ 혼자 사는 사람들 - 1인분의 외로움을 단 한 컷에 포착하다! 닮은 듯 다른 3인 3색 홀로족 캐릭터 포스터 공개 ,캐릭터 포스터 (출처: ㈜더쿱)     ©문화예술의전당

▲ 혼자 사는 사람들 - 1인분의 외로움을 단 한 컷에 포착하다! 닮은 듯 다른 3인 3색 홀로족 캐릭터 포스터 공개 ,캐릭터 포스터 (출처: ㈜더쿱)     ©문화예술의전당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2021) 한국경쟁부문에서 2관왕의 영예를 얻어 큰 화제를 모으며 19일(수) 개봉한 <혼자 사는 사람들>이 공승연, 정다은, 서현우 배우의 3인방 영화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중이다.

 

다양한 1인가구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가이드 영상에는 공승연, 정다은, 서현우 배우가 2021년 올해의 가장 따뜻한 문제작 <혼자 사는 사람들>의 각자의 캐릭터 소개와 기억에 남는 촬영 에피소드 등을 전하며, 추천 멘트까지 남겼다. 

 

공승연 배우는 이번 작품에 대해 혼자가 편한 ‘진아’가 옆집 남자의 쓸쓸한 죽음 이후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관찰해서 2030홀로족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을 소개했다.

 

아무하고도 엮이고 싶어 하지 않는 홀로족 ‘진아’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자꾸만 말을 걸어오는 사람들이 귀찮지만 옆집 남자의 죽음 이후 ‘진아’의 삶이 천천히 바뀌게 되는 과정은 극장에서 확인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실제 오랫동안 살았던 아파트에서 촬영했다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혼밥 연기’가 돋보인 쌀국수 집은 삼촌이 몸 담고 있는 곳이라는 점을 밝혀 영화와 신기한 인연임을 밝혔다. 

 

사회초년생 ‘수진’을 연기한 배우 정다은은 혼자는 아직 무섭고 겁이 많은 ‘수진’이 직장 선배 ‘진아’를 만나서 서울살이를 하며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타인에게 기대는 것조차 쉽지 않은 ‘수진’의 모습을 통해 혼자서는 서툰 홀로족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고 있다.

 

정다은 배우는 실제 콜센터에서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콜을 받아보는 신선한 경험을 했다면서 기억에 남는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혼자 사는 사람들>에서 인상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서현우 배우는 이번 영상에서 어떠한 사건으로 사람이 죽은 빈 집에 아랑곳하지 않고 계약해 뻔뻔하지만 넉살 좋은 캐릭터 ‘성훈’을 소개했다.

 

특히 얼굴도 모르는 고인의 명복을 위해 제사까지 지내 주는 ‘성훈’을 정 많고 따뜻한 인물임을 강조했다.

 

서현우 배우는 이번 <혼자 사는 사람들>에서 실제 다리를 다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감독님과 고민 끝에 목발을 짚는 캐릭터로 자연스럽게 입히게 되었다는 비하인드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번 영상에서 정다은 배우는 “’수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혼자 사는 많은 분들이 보시면서 공감하고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면서 관객에게 추천 멘트를 전했다.

 

공승연 배우는 “모든 세대를 아울러서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전했으며 서현우 배우도 “유심히 잘 봐달라”며 관객들에게 한 말씀 전했다.

 

세 배우들이 직접 소개하는 가이드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모으고 있는 현실공감 홀로스토리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About Movie

제목혼자 사는 사람들 (Aloners)

각본/감독홍성은

출연공승연, 정다은 그리고 서현우

상영시간90분

장르현실공감 홀로스토리

제작한국영화아카데미 KAFA

제공영화진흥위원회

배급㈜더쿱

등급12세이상관람가

개봉2021년 5월 19일

 

Synopsis

집에서도 밖에서도 늘 혼자가 편한 진아.

사람들은 자꾸 말을 걸어오지만, 진아는 그저 불편하다.

회사에서 신입사원의 1:1 교육까지 떠맡자 괴로워 죽을 지경.

그러던 어느 날, 출퇴근길에 맨날 말을 걸던 옆집 남자가

아무도 모르게 혼자 죽었다는 걸 알게 된다.

그 죽음 이후, 진아의 고요한 일상에 작은 파문이 이는데…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 이야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