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레일로드 워,Railroad Tigers,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극장으로 오셔서 저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20:22]

레일로드 워,Railroad Tigers,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극장으로 오셔서 저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6/16 [20:22]

체계없는 오합지졸 '비호' 대원들이 일본군에 맞서기 위해 철도 위 전쟁에 뛰어드는 스펙터클 철도 액션 < 레일로드 워 >가 성룡의 존재감만으로 시선강탈하는 스페셜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레일로드 워- 액션 스타 성룡의 대체불가 작전이 시작된다!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스페셜 포스터는 형형색색의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컬러풀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옆모습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한 성룡은 레전드 액션 스타다운 아우라를 보여준다.

 

그의 손에는 세월의 흔적이 묻어있는 담뱃대가 쥐어져 있는데 이는 비호의 리더 '마위안'(성룡)이 항상 지니고 다니는 애장품으로 영화 속 중요한 미장센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마음에 뜨거운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그림자에 가려져 표정을 알 수 없는 그의 모습에서 평범한 철도 작업반장이었던 ‘마위안’이 어떤 이유로 멈출 수 없는 철도 위 전쟁에 뛰어들게 되었는지, 일본군에 대항하는 필사의 임무를 성공시키기 위해 어떤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람 의욕을 상승시킨다. 

 

    한편,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레일로드 워>로 반가운 컴백을 알린 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이 직접 개봉 기념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영화에서 새로운 시도들을 많이 했는데 여러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싶습니다"라는 그의 바람과 함께 질주하는 열차 위를 맨몸으로 구르고, 뛰어다니면서 완벽하게 소화한 리얼 액션 장면들이 어우러진 영상을 통해 올여름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극장으로 오셔서 저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라는 강력 추천으로 마무리 된 영상은 액션 파트너 딩성 감독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성룡의 새로운 액션 영화에 대한 자신감이 전해져 <레일로드 워>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불꽃 튀는 철도 전쟁에서 맹활약을 펼칠 성룡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 <레일로드 워>는 6월 30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레일로드 워

▪원       제 : Railroad Tigers

▪감       독 : 딩성

▪출       연 :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24분

▪개       봉 : 2021년 6월 30일

 

[SYNOPSIS]

 

작업반장 ‘마위안’(성룡)은 함께 일하는 철도 노동자들과

항일 게릴라군 ‘비호’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어느 날 대원들은 부상당한 팔로군 병사 ‘다궈’(왕대륙)를 숨겨주고

그들이 완수하지 못한 항일 작전에 대해 듣게 된다.

 

평생에 한번 큰일을 해내고 싶었던 ‘마위안’과 대원들은 

팔로군의 임무를 대신 수행하리라 결심하는데…

 

자, 드디어 큰일 한번 해보자!

‘비호’의 대담한 전쟁이 시작된다!

 

▲ 레일로드 워- 액션 스타 성룡의 대체불가 작전이 시작된다! ,성룡, 타오, 왕카이, 왕대륙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