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워스- 울림 있는 메시지 전할 웰메이드 실화 드라마가 온다! ,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 스포트라이트 > 제작진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17:01]

워스- 울림 있는 메시지 전할 웰메이드 실화 드라마가 온다! ,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 스포트라이트 > 제작진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6/23 [17:01]

 

오바마 前 대통령 부부의 선택을 받은 영화 < 워스 >가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 스포트라이트> 제작진과 마이클 키튼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감독: 사라 코랑겔로

| 주연: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 외

| 수입: ㈜미디어소프트필름

| 제공/배급: 씨나몬㈜홈초이스 | 공동제공: ㈜뮤제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1년 7월 전 세계 최초 개봉]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작품상, 각본상 <스포트라이트> 제작진!

<스포트라이트><파운더> 실존인물 싱크로 100% 연기파 배우 마이클 키튼!

놓쳐서는 안 될 2021년 최고의 웰메이드 실화 드라마 <워스>로 뭉쳤다!

 

▲ 워스- 2021년 7월, 전 세계 최초 극장 개봉 확정!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제작진의 웰메이드 실화 드라마 < 워스 >가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2021년 7월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영화 <워스>는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변호사 ‘켄’(마이클 키튼)이 주어진 시간 안에 피해자들을 설득해 보상 기금 프로젝트를 완수하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바마 前 대통령 부부의 선택을 받아 일찍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이 자타공인 명품 배우 마이클 키튼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6년 개봉한 <스포트라이트>는 미국 3대 일간지 보스턴 글로브 '스포트라이트'팀 기자들이 가톨릭 교회에서 수 십 년에 걸쳐 벌어진 아동 성추행 스캔들을 폭로한 실화로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 각본상을 동시에 거머쥔 바 있다.

 

연출, 각본,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평가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스포트라이트>의 총괄 프로듀서 마이클 슈가가 이번에는 <워스>의 프로듀서로 이제껏 다뤄지지 않는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을 소재로 또 한번 관객들에게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비극을 마주한 이들에게 닥친 현실적인 고민을 다루며 우리가 미처 고려하지 못했던 남겨진 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더욱이 <스포트라이트>에서 팀장 월터 로비 로빈슨 역을 맡았던 마이클 키튼이 <워스>에서는 기금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협상 전문 변호사 ‘켄’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이클 키튼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맥도널드’의 창업 이야기를 다룬 <파운더>에서도 실존 인물을 연기해 놀라운 싱크로율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최대한 사실적으로 실제 사건과 인물을 담아내는 제작진의 노력과 마이클 키튼의 완벽한 연기가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내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스포트라이트> 제작진과 관객들의 신뢰와 지지를 얻는 배우 마이클 키튼의 만남으로 시선을 모으는 <워스>는 2021년 7월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REVIEW

★★★★★

 

마이클 키튼은 <워스>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다

- The Guardian -

 

마이클 키튼의 생생한 연기가 빚어낸 캐릭터의 매력

- Vanity Fair -

 

감정적으로 울림을 주는 연출

- RogerEbert -

 

능숙한 연출,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주제에 대한 존경과 경의

- Screen Daily -

 

영화 속 모든 캐릭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다

- The Hollywood Reporter -

 

 

INFORMATION

 

원     제_ What is Life Worth

감     독_ 사라 코랑겔로

주     연_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 외

수     입_ ㈜미디어소프트필름

제공/배급_ 씨나몬㈜홈초이스

공동제공_ ㈜뮤제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_ 118분

관람등급_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일_ 2021년 7월 전 세계 최초 개봉

 

 

STORY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마이클 키튼)은 주어진 시간 안에 피해자들을 설득해 보상 기금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 진심의 협상을 시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