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아사다 가족- < 미나리>< 페어웰>부터 < 아사다 가족>까지 재미와 감동 다 잡은 웰메이드 가족 영화!

니노미야 카즈나리, 츠마부키 사토시, 히라타 미츠루, 후부키 준, 나카노 료타 감독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17:10]

아사다 가족- < 미나리>< 페어웰>부터 < 아사다 가족>까지 재미와 감동 다 잡은 웰메이드 가족 영화!

니노미야 카즈나리, 츠마부키 사토시, 히라타 미츠루, 후부키 준, 나카노 료타 감독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6/23 [17:10]

 

특별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할 나카노 료타 감독의 < 아사다 가족>이 < 미나리>와 < 페어웰>을 잇는 온 가족이 함께 봐야하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 아사다 가족- < 행복 목욕탕 >< 조금씩, 천천히 안녕 > 나카노 료타 감독!, 니노미야 카즈나리 X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     ©문화예술의전당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나카노 료타

| 출연: 니노미야 카즈나리, 츠마부키 사토시, 히라타 미츠루, 후부키 준

| 개봉: 2021년 6월 29일]

 

한국 이민자 가족의 미국 정착기 <미나리>

할머니를 위한 가족들의 따뜻한 거짓말 <페어웰>

독특한 가족사진에 담긴 감동 실화 <아사다 가족>

 

  © 문화예술의전당

  

2021년 <미나리>와 <페어웰>을 시작으로 <내겐 너무 소중한 너><아이들은 즐겁다> 등 다양한 소재의 가족 영화들이 연이어 개봉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오는 6월 29일 개봉을 앞둔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 실화 <아사다 가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지난 2월 4일 개봉한 <페어웰>은 아콰피나의 열연과 룰루 왕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할머니의 남은 시간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준비하며 선의의 거짓말을 하는 ‘빌리’와 가족들의 현실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아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이어서 3월 3일 개봉한 <미나리>는 제78회 골든 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을 비롯해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특히 배우 윤여정에게 한국 최초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안겨준 작품으로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땅으로 건너온 한국 이민자 가족의 특별한 여정을 통해 극장가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어린이날 개봉한 <아이들은 즐겁다>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9살 ‘다이’가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친구들과 함께 어른들 몰래 떠나는 여행과 마지막 인사를 순수한 아이들의 시선으로 그려내 관객들을 울리고 웃기며 호평 받았다.

 

또한, 돈 빼고 세상에 무서울 것 없던 남자가 시청각장애를 갖고 있는 소녀의 가짜 아빠를 자처하면서 시작된 만남을 그린 <내겐 너무 소중한 너>는 5월 12일 개봉해 연기파 배우 진구와 아역 배우 정서연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이들이 특별한 부녀 사이로 유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6월 29일 개봉을 앞둔 <아사다 가족>은 독특한 가족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아사다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 실화로 <행복 목욕탕><조금씩, 천천히 안녕> 등 가족 영화로 국내 관객들의 지지를 받고있는 나카노 료타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제44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조연상 수상을 비롯해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것은 물론 제36회 바르샤바 국제영화제 넷팩상 수상과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등 국내외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여기에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츠마부키 사토시가 형제 역할을 맡아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특하면서 유쾌한 가족들과 동일본 대지진을 소재로 한 <아사다 가족>은 실화 바탕의 탄탄한 스토리와 공감 가는 캐릭터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다양한 가족의 이야기를 따스한 시선으로 그려낸 나카노 료타 감독의 웰메이드 가족 영화 <아사다 가족>은 6월 29일 개봉한다. 

 

[기본정보]

제       목 : 아사다 가족

원       제 : 浅田家!

영       제 : The Asadas

감       독 : 나카노 료타

출       연 : 니노미야 카즈나리, 츠마부키 사토시, 히라타 미츠루, 후부키 준

장       르 : 드라마

수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127분

개       봉 : 2021년 6월 29일

 

[시놉시스]

아버지를 닮아 어릴 적부터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던 마사시는 사진전문학교에 진학하고

졸업작품으로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재현한 사진을 찍는다.

 

독특한 가족사진으로 주목받게 된 마사시는

타카하라 가족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돌며 특별한 가족사진을 찍어주는데

어느 날, 타카하라 가족이 사는 마을에 쓰나미가 덮쳤다는 소식이 들린다.

 

그들을 찾기 위해 마을로 간 마사시는 버려진 사진을 세척하는 봉사를 통해

마을 사람들과 소통하며 가족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