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프로그램 운영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7/04 [07:53]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프로그램 운영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7/04 [07:53]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경기도와 성남시의 지원을 받아 학교 밖 청소년 문화활동 지원사업 ‘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 프로그램(이하 ‘사진 이야기’)을 6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

▲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프로그램 운영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진에 대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성취감 및 자존감을 얻고, 문화(사진)활동을 통해 감수성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전문 사진작가가 함께한다. 

 

본 프로그램은 △사진의 본질과 감수성을 이해하는 강의, △사진의 기술적 요소에 대한 실습, △지역 ‧ 시간 ‧ 공간 등을 주제로 한 출사, △사진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과 사진전, 수료식으로 구성하여 전체 11차시로 진행한다.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장인경 센터장은“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진을 잘 찍는 기술을 배울 뿐 아니라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진의 감성적인 측면을 이해하고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면서 재미와 의미를 모두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의 이야기를 들어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031-729-9175)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