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늙는다는 건 위대한 모험이야”-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 '웬디' -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관객 PICK 명대사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1:15]

“늙는다는 건 위대한 모험이야”-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 '웬디' -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관객 PICK 명대사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7/08 [11:15]

 영원한 클래식 ‘피터팬’ 원작 못지않은 웰메이드 명작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관객들의 호평 화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관객 PICK 명대사 공개!

‘피터팬’을 ‘웬디’의 시선으로 새롭게 바라보며 재탄생한 영화 < 웬디 >가 지난 6월 30일 개봉 이후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로 끊임없는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이 꼽은 명대사를 공개했다. 

 

[원제: Wendy

| 감독: 벤 자이틀린

| 출연: 데빈 프랑스, 야수아 막

|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 공동 배급: 하이, 스트레인저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개봉: 2021년 6월 30일(수)]

▲ < 웬디 >는 ‘피터팬’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소녀 ‘웬디’가 자라지 않는 소년 ‘피터’를 만나 신비로운 섬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문화예술의전당

▲ 웬디- 플라잉 포스터 / 차일드후드 포스터 / 어드벤처 포스터 / 와일드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늙는다는 건 위대한 모험이야”

앞으로 펼쳐질 삶을 기대하게 만드는 <웬디>를 향한 관객들의 극찬!

 

영화 < 웬디 >는 호기심 많고 모험심 강한 소녀 ‘웬디’가 자라지 않는 소년 ‘피터’를 만나 신비로운 섬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성장담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피터팬’을 재해석한 신선한 설정, 몰입도를 높이는 사실적인 연출, ‘나이 듦’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감동적인 메시지로 개봉 후 끊임없이 이어지는 호평 속 관객들이 직접 꼽은 명대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의 만장일치로 선정된 <웬디>의 명대사는 바로 영화의 메시지를 집약해 놓은 “늙는다는 건 위대한 모험이야”라는 대사다.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어머니의 일을 이어받아 단조로운 삶을 살고 싶지 않았던 ‘웬디’는 ‘피터’를 따라 영원히 자라지 않는 섬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신비한 섬에서 계속 살아가고 싶었던 ‘웬디’가 다양한 사건들을 겪어낸 후에 말하는 이 대사는 필연적으로 나이를 먹을 수밖에 없는 우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사람은 누구나 성장하고 변화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실패를 거듭하며 어린 시절 품었던 확신들이 사라진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때의 무한한 가능성과 자유를 기억한다면, 변화와 성장은 삶을 더욱 풍부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이다”라는 벤 자이틀린 감독의 연출 의도처럼 관객들은 “어른이 되어가는 것에 용기를 가지게 해주는 울림이 있는 영화”(남***, 다음),

 

“아이들이 기차를 타고 인생의 여정을 시작하면서 우리에게 필요한 삶의 지표를 제시해주는 영화”(al***, 인스타그램), “늙는다는 건 위대한 모험! 어쩜 이런 말을!”(yo***, 인스타그램), “늙어간다는 건 모험이라고 말하는 ‘웬디’를 응원하면서 나이 먹어 더 괜찮아질 나의 미래가 궁금해졌다”(zi***, 인스타그램) 등 삶이라는 위대한 모험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웬디>에 호평을 보내왔다.

 

또한 기존의 명작 ‘피터팬’을 ‘웬디’의 시선으로 새롭게 그려낸 연출에 대해서도 “이렇게나 참신한 재해석이라니…! 감독의 다음 작품이 궁금해지네요”(모***, CGV), “<비스트> 이후 오랜만에 만나는 벤 자이틀린. 항상 그의 판타지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안긴다”(fi***, 인스타그램) 등 극찬이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피터팬’을 재해석한 흥미로운 모험을 그려내며 우리가 살아갈 앞으로의 삶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웬디>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

 

어른들을 위한 감동적이고 파워풀한 버전의 피터팬

Newsday

 

<비스트>에 이어 벤 자이틀린 감독의 천재적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

피터팬의 눈부신 재창조

New York Post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이 있는 영화

Entertainment Weekly

 

모든 장면이 생동감 넘치고 신선한, 

반드시 대형 스크린으로 봐야 할 작품

The Hollywood Reporter

 

벤 자이틀린 감독의 상상력 넘치는 각색

숭고하고 경이롭다

Collider

 

야성적이고, 아름답다

BIRTH.MOVIES.DEATH

 

* INFORMATION 

제       목    웬디

원       제    Wendy

감       독    벤 자이틀린

각       본    벤 자이틀린, 엘리자 자이틀린

출       연    데빈 프랑스, 야슈아 막, 게이지 나퀸, 개빈 나퀸  

장       르    드라마, 판타지

수입 / 배급    ㈜영화사진진

공 동 배 급    하이, 스트레인저

개       봉    2021년 6월 30일(수)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 SYNOPSIS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새로운 주인공, 새로운 시각의 All New ‘피터팬’!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이 세상의 전부인 소녀 ‘웬디’는

내면에 차오르는 호기심과 모험심으로 매일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피터’가 나타나고

‘웬디’와 쌍둥이 형제 ‘더글라스’, ‘제임스’를 이끌고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로 어른이 되지 않고 영원히 어린이로 살 수 있는

신비로운 섬에 도착하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