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장국영을 추억하고 기억하며 < 이도공간 > 스페셜 메모리즈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21:11]

장국영을 추억하고 기억하며 < 이도공간 > 스페셜 메모리즈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7/26 [21:11]

 

기쁨, 슬픔, 사랑, 공포까지! 깊이 있고 다양한 감정의 장국영!

그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애잔한

스페셜 메모리즈 영상 공개! 

 

장국영의 육성으로 담긴 마지막 대사인 “우린 행복했었는데, 아픔도 같이 나누고, 이젠 모든 걸 기억할 거야. 이제부턴, 아무것도 잊지 않을게”는 장국영이 영화에서 공식적으로 남긴 마지막 대사이자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같은 대사라 더욱 더 깊은 울림을 주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 < 이도공간 >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 캡쳐  © 문화예술의전당

 

영적인 존재를 보는 ‘얀’과 그 존재를 믿지 않는 ‘짐’의 뒤엉킨 과거의 사랑과 기억, 그로 인한 섬세한 심리변화가 돋보이는 센티멘탈 심리 호러 영화 <이도공간>이 전세계 최초 디지털 복원 개봉하며 팬들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장국영을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페셜 메모리즈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장국영 메모리즈 영상은 눈빛만으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던 장국영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아직까지도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배우 장국영의 아련하면서도 처연한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에게는 그에 대한 그리움을, 그를 몰랐던 젊은 관객들에게는 연기 천재라 불리던 그의 깊이 있는 연기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장국영의 육성으로 담긴 마지막 대사인 “우린 행복했었는데, 아픔도 같이 나누고, 이젠 모든 걸 기억할 거야. 이제부턴, 아무것도 잊지 않을게”는 장국영이 영화에서 공식적으로 남긴 마지막 대사이자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같은 대사라 더욱 더 깊은 울림을 주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거장 왕가위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로 불타 사라진 영화의 필름들을 전세계 곳곳에서 극적으로 찾아내 디지털 복원까지 완료, 전세계 최초 한국 극장에서 상영해 더욱 특별한 <이도공간>은 관람한 관객 및 언론으로부터 “처연하고 서정적인 공포영화(무비스트 이금용 기자)”, “특유의 감성과 영상미가 좋음(evph****, naver)”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센티멘탈 심리 호러’ 장르에 대한 신선한 반응은 물론 “장국영의 연기가 울림을 준다(뉴시스 김지은 기자)”, “영원히 스크린에 갇힌 장국영의 비상한 소용돌이(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장국영이 그리워지는 영화(iswi****, naver)”, “장국영을 그리워하는 마음에 더욱 씁쓸해지고 울컥하는 마음이 든다(kore****, naver)”, “장국영의 유작이라 더욱 애틋한 마음, 생각보다 무섭고 생각보다 더 아련했다(lavie****, 인스타그램)” 등 장국영의 완벽한 눈빛 연기에 대한 찬사를 받으며 장국영을 다시 볼 수 있는 특별한 영화로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깊이 있는 연기로 아직도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빛나는 배우 장국영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도공간>은 전세계 최초 디지털 복원판으로 절찬 상영중이다.

 

 

INFORMATION

제목      이도공간

원제/영제     異度空間, Inner Senses

감독          나지량

출연          장국영, 임가흔

수입          ㈜모인그룹  

배급㈜엣나인필름

장르          센티멘탈 심리 호러

러닝타임      100분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1년 7월 21일

▲ 아시아의 별, 장국영의 마지막 유작 - 이도공간- 장국영의 처연한 마지막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거짓말같이 우리 곁을 떠난 장국영, 그의 마지막 영화 < 이도공간 >!사랑, 그리움, 공포 다양한 표정의 14종 보도 스틸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부모의 이혼으로 홀로 남겨진 ‘얀’은 오래된 낡은 아파트로 새로 이사를 온다.

 

이사 온 첫날부터 아파트에 감도는 이상한 기운에 자신 말고 다른 존재들이 집에 함께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되고 불안감을 느낀다. 불안해하는 자신을 위해 사촌 언니는 정신과 대학교수 ‘짐’을 소개 시켜주고 그녀가 보이는 건 자신의 과거 상처로 인해 비롯된 존재라는 말로 그녀를 안심시켜준다. 서서히 이상한 존재에게서 멀어지며 회복되어 가던 그녀는 ‘짐’에 대한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

하지만 그에게 다가갈수록 ‘짐’은 알 수 없는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귀신의 존재를 믿지 않는 이성적인 정신과 대학교수 ‘짐’은 같은 동료 교수의 소개로 ‘얀’을 만나게 된다.

 

모든 현상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고, 그녀가 부모의 이혼과 상처로 귀신이란 허구를 만들어냈다고 안심시켜준다. 상담 치료를 한 이후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그녀와 가까워질수록 ‘짐’ 주변에 알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계속된 불면증에 시달리던 ‘짐’은 자신이 잊고 있었던 과거의 사건이 떠오르기 시작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