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중이전기- 7/29 IPTV & VOD 서비스 확정! < 적인걸 >< 명불허전 >< 미세스 아메리카 > 잇는 흥미진진 팩션 스토리로 눈길!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21:50]

중이전기- 7/29 IPTV & VOD 서비스 확정! < 적인걸 >< 명불허전 >< 미세스 아메리카 > 잇는 흥미진진 팩션 스토리로 눈길!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7/26 [21:50]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중이전기>

▲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 중이전기 >,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문화예술의전당

▲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중이전기-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문화예술의전당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중이전기>

7/29 IPTV & VOD 서비스 확정!

<적인걸>, <명불허전>, <미세스 아메리카> 잇는

흥미진진 팩션 스토리로 관람 열기 예열 중!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중이전기>가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드라마적 상상력을 더한 < 적인걸>, < 명불허전>, < 미세스 아메리카>에 이어 흥미진진한 팩션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감독: 뢰수청, 조전 | 출연: 왕용화, 장함운, 장일산, 포파갑 | 오픈: 2021년 7월 29일]

 

실존 인물 + 허구적 상상력 = 꿀잼 보장!

<적인걸>, <명불허전>, <미세스 아메리카>,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대작 <중이전기>까지

재미와 몰입도 높이는 팩션 드라마들!

  © 문화예술의전당

 

역사 속 실존 인물을 리얼리티와 픽션으로 담아낸 드라마 <적인걸>, <명불허전>, <미세스 아메리카>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7월 29일 상편(20부작) 먼저 IPTV & VOD 서비스를 확정한 <중이전기>가 진나라의 군주 중에서도 명군으로 손꼽히는 진문공 중이의 파란만장 일대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리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적인걸>은 당나라 시대의 실존 인물이자 천재 수사관이었던 ‘적인걸’을 모티브로 한 미스터리 추리 사극으로 잇따라 발생하는 기괴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천재명탐정 적인걸의 이야기를 그린다. 비상한 두뇌와 뛰어난 추리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적인걸>은 영화 시리즈로도 제작되며 당나라판 셜록 홈즈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흉부외과 의사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으로 김남길과 김아중이 열연을 펼치며 안방을 사로잡은 작품이다. 허준과 동시대를 살며 조선 침구의학의 발전을 이끈 쌍두마차, 허임이라는 인물이 21세기 서울에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스토리는 뻔하지 않은 타임슬립물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미세스 아메리카>는 미국 보수 진영 극우 활동가 ‘필리스 슐래플리’를 다룬 정치 드라마로 케이트 블란쳇, 로즈 번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존재감 없는 보수 비주류에서 미국 정치판을 뒤흔든 필리스 슐래플리가 모두가 승인을 확신했던 ‘성평등 헌법수정안(ERA)’ 비준을 어떻게 막아냈는지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며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스토리를 선사했다.

 

한편 7월 29일,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중이전기>는 궁중 암투에 휘말려 후계자 자리에서 배척당한 진문공 중이가 운명의 여인 제강 공주와 은인들을 만나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정의로운 성군이 되는 여정을 그린 파란만장 일대기로 인기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제작하고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스타트렉 비욘드> 등 세계적인 작품을 투자한 알리바바 픽처스가 선택한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이다.

 

제작비 700억 원의 화려한 스케일로 현지 방영 당시 큰 호응을 얻은 <중이전기>는 간신들의 계략에 의해 온갖 고난을 겪은 중이의 삶을 바탕으로 드라마적 상상력을 더해 극적인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 정치권력 사극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남장한 제강 공주와의 특별한 첫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그리며 한층 더 몰입력 있는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몰입력과 재미를 배가시키는 팩션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가운데,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중이전기>는 7월 29일부터 IPTV (KT olleh TV, SKB TV, LG U+TV), 홈초이스, 곰TV,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씨네폭스, Seezn, U+TV, 티빙, 웨이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중이전기

▪감       독 : 뢰수청, 조전

▪출       연 :  왕용화, 장함운, 장일산, 포파갑

▪장       르 : 역사, 전기, 드라마

▪제공 / 배급 : 콘텐츠판다

▪형       식 : 72부작 (1회 45분)

▪개       봉 : 2021년 7월 29일 

 

[시놉시스]

춘추시대 진나라 제 19대 헌공의 둘째 아들,

진문공 중이는 태어나자마자 궁중 암투에 휘말려 적나라로 쫓겨나 자라게 된다.

 

성인이 된 중이는 부왕의 부름을 받고 진나라로 돌아가지만

첫째 공자인 태자 신생과 셋째 공자인 이오 사이에서 여전히 설 자리가 없다.

중이는 온갖 역경에 처하지만 사랑하는 제나라의 제강 공주와

현사 조최, 협사 개자추 등과 함께 성군이 되기 위한 굳건한 여정을 이어나가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