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어제는 로맨틱, 오늘은 호러틱! 완벽한 결혼 기념일, 더 완벽한 스릴! < 죽을 때까지 >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8/19 [16:33]

어제는 로맨틱, 오늘은 호러틱! 완벽한 결혼 기념일, 더 완벽한 스릴! < 죽을 때까지 >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8/19 [16:33]

메간 폭스 주연 하우스 숨멎 스릴러 < 죽을 때까지 >가 지옥으로 돌변한 완벽했던 결혼 기념일의 처절한 상황을 생생히 전달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주연: 메간 폭스, 이오인 맥큰, 칼란 멀베이 | 감독: 스콧 데일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하루아침에 벌어진 로맨틱과 호러틱의 온도차 극명하게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대공개!

분명한 것은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

 

▲ 어제는 로맨틱, 오늘은 호러틱! 완벽한 결혼 기념일, 더 완벽한 스릴! < 죽을 때까지 >  © 문화예술의전당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 전 세계인의 심장을 날뛰게 할 <죽을 때까지>가 하룻밤 사이에 지옥으로 변해버린 완벽했던 결혼 기념일의 반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죽을 때까지>는 완벽한 결혼기념일 다음날, 죽어버린 남편을 목격하고 함께 고립된 별장에서, 낯선 침입자들이 들이닥치며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

 

공개된 포스터는 연인들의 로망과도 같은 완벽한 결혼 기념일과, 다음 날 아침 눈 앞에서 남편이 죽어버린 뒤 절규하는 최악의 상황을 ‘어제는 로맨틱 오늘은 호러틱’이라는 카피와 함께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라이빗한 레이크 뷰 별장에서 펼쳐진 둘만의 결혼 기념일 파티는 다음날 이들에게 벌어질 일들에 대해서는 전혀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로맨틱한 분위기다.

 

반면 아침이 되고 수갑에 묶인 채 남편이 눈 앞에 죽어 버린다는 초유의 상황은 영화 속에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충격적인 일들이 벌어질 것임을 생생히 드러낸다. 특히 메간 폭스의 절규는 그녀가 느끼는 패닉을 실감하게 한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관객들은 예상치 못했던 사건 뒤 벌어질 숨 막히는 스릴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죽을 때까지>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하우스 숨멎 스릴러 장르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컨저링> 시리즈와 <애나벨> 시리즈는 물론, <서치>, <나를 찾아줘> 등 흥행에 성공했던 공포&스릴러 장르들을 넘어서는 호평을 이어가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메간 폭스의 열연이 몰입감을 더한다는 평 역시 찾아볼 수 있어, 새롭게 경신된 그녀의 대표작을 기다려지게 한다. 이렇듯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 속 스릴과 패닉을 생생하게 전하는 <죽을 때까지>는 9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호화스러운 별장, 다이아몬드 목걸이, 아름다운 장미…

완벽한 결혼기념일을 보낸 엠마와 남편.

 

다음 날, 사랑하는 남편이 엠마의 눈 앞에서 죽어버린다.

죽은 남편과 단 둘이 별장에 고립된 엠마.

 

곧이어 정체 모를 괴한까지 들이닥치고

미쳐버릴 정도로 끔찍한 상황이 연속 되는데…

 

미칠 틈도 혼란스러울 틈도 없다!

지금 당장 벗어나야 한다!

 

▲ 메간 폭스 주연 < 죽을 때까지 >-하우스 숨멎 스릴러! , “놀이기구를 타는 것처럼 짜릿하다”     ©문화예술의전당

* About movie

 

제       목: 죽을 때까지

 

장       르: 하우스 숨멎 스릴러 

 

감       독: 스콧 데일 

 

출       연: 메간 폭스, 이오인 맥큰, 칼란 멀베이 

 

수       입: 조이앤시네마 

 

배       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국 내 개 봉: 2021년 9월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