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미스터리 UP! 서스펜스 MAX! 올가을 최고의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 온라인 전단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09:43]

미스터리 UP! 서스펜스 MAX! 올가을 최고의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 온라인 전단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9/23 [09:43]

미스터리 UP! 서스펜스 MAX!

올가을 최고의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

온라인 전단 공개!

미스터리한 공간 DMZ에서 벌어지는 스릴 넘치는 수색 작전을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온라인 전단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공동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제공/제작: 주식회사 케이필름

| 연출: 김민섭

| 출연: 송창의, 송영규, 장해송, 도은비, 김지웅, 김영재]

 

▲ 미스터리 UP! 서스펜스 MAX! 올가을 최고의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 온라인 전단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숨.멎.주.의 X 현.혹.주.의 X 소.름.주.의!

스토리, 캐릭터, 핫이슈까지 핵심만 담았다!

화제만발! 9월, 심장 저격할 DMZ 죽음의 수색작전!

 

2021년 9월 관객의 심장을 저격할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가 미스터리 스릴러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온라인 전단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 수색자 >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온라인 전단은 푸른 계열의 색감을 활용하여 작품 속 DMZ의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예측불허의 스토리, 인간 군상을 모두 담아낸 다양한 캐릭터, <수색자>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핫이슈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모든 건 바로 그날 시작되었다!”라는 시놉시스는 DMZ에서 한 명씩 죽어 나가는 광기 폭발의 수색 작전의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캐스팅은 믿고 보는 배우들과 뉴페이스들의 신선하고 강력한 앙상블로 완성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창의가 사건의 수상함을 감지한 조사관 ‘강성구’ 대위 역을, 대체 불가 명품 신스틸러 송영규가 비밀을 감추려는 부대장 ‘백영철’ 중령 역을 맡아 팽팽한 대립 구도를 그려낸다. 여기에 신인 배우들이 신예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힘을 보태며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강렬한 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핫이슈에는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 몰입감, 예측 불가한 사건의 연속,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을 강렬한 서스펜스로 보여줄 것을 예고해 관심을 끈다.

 

이처럼 <수색자>는 올가을 최고의 웰메이드 밀리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통제구역 DMZ에서 펼쳐지는 탈영병 수색 작전을 예측불허 전개로 담아내 극강의 스릴을 선사할 영화 <수색자>는 2021년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의 무덤 DMZ 

 

어두운 밤 총성이 울린 후 파견 나온 교육장교가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같은 시각 출입통제구역 DMZ로 탈영병이 도주하는 일이 발생하고 

3소대는 DMZ 수색 작전에 긴급 투입된다. 

 

그곳에서 대원들은 탈영병도, 수색 대원도 아닌 정체불명의 병사를 목격한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죽음의 릴레이가 시작되는데...

 

모든 건 바로 그날 시작되었다! 

 

영화 정보

제       목   수색자

영       제   The Recon

감       독   김민섭

출       연   송창의, 송영규, 장해송, 도은비, 김지웅, 김영재 

제공 / 제작   주식회사 케이필름

공동제공/배급   ㈜콘텐츠판다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110분

개       봉   2021년 9월 29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