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싸반 > 드디어 오늘 대개봉!, 극강의 태국 공포 스릴러! - 관람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1/11 [08:42]

< 싸반 > 드디어 오늘 대개봉!, 극강의 태국 공포 스릴러! - 관람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1/11 [08:42]

 

극강의 태국 공포 스릴러 < 싸반 >이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TOP3를 전격 공개했다. 

 

[감독: 소폰 사크다피싯 | 출연: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 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 제공: 에스티발, 민지씨네 | 개봉: 2021년 11월 11일]

 

극강의 태국 공포! <싸반> 드디어 오늘 대개봉! 

#섬뜩한 스토리 #<랑종><셔터> 제작진 #사톤 유니크 타워 로케이션 촬영

개봉 기념!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1. 대물림되는 피의 약속!

심장을 조여오는 섬뜩한 스토리!

   

▲ 싸반  © 문화예술의전당

 

▲ 싸반  © 문화예술의전당

 

<싸반>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대물림되는 피의 약속을 그린 강렬하고 섬뜩한 스토리다.

 

<싸반>은 극단적 선택을 결심한 15세 소녀 ‘이브’와 ‘보움’, 20년 후 약속을 어긴 ‘보움’과 딸 ‘벨’에게 죽은 ‘이브’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로, 제목 <싸반>은 태국어로 ‘맹세’를 뜻한다.

 

 

1997년 태국 최악의 경제 위기라는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싸반>은 영원한 우정을 맹세한 15살 소녀 ‘보움’과 ‘이브’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둘도 없는 절친 ‘보움’과 ‘이브’는 경제 위기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함께 극단적 선택을 약속하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힌 ‘보움’은 홀로 살아남아 도망친다.

 

20년 후, 죽음의 약속을 지키지 않은 ‘보움’과 그녀의 딸 ‘벨’에게 죽은 ‘이브’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강렬하고 섬뜩한 스토리는 심장을 조여오는 극강의 스릴과 공포를 선사한다. 

 

#2. <랑종><셔터> 제작진이 선사하는 극강의 태국 공포!

‘태국 공포 거장’ 소폰 사크다피싯 감독 연출!

   

▲ 소폰 사크다피싯 감독   © 문화예술의전당

▲ < 랑종 >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랑종>, <셔터> 제작진이 선사하는 극강의 태국 공포라는 점이다.

 

<싸반>은 전 세계 공포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샴>, <셔터>의 각본가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공포 장인’ 소폰 사크다피싯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랑종>, <배드 지니어스> 등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의 명품 제작진이 참여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올여름 국내 극장가를 강타했던 <랑종> 제작사 GDH 559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포 신작으로, 태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감독과 제작사의 초호화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렇듯 <싸반>은 베테랑 제작진들이 완성한 공포 스릴러로, 극강의 태국 공포를 선사한 <셔터>, <샴>, <랑종>의 흥행 계보를 이어받아 11월 국내 극장가에 다시 한번 뜨거운 태국 공포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3. 고스트 타워 ‘사톤 유니크 타워’ 실제 로케이션 촬영!

<랑종> 히로인 싸와니 우툼마 출연까지!    

▲ 싸반  © 문화예술의전당

 

▲ 싸반  © 문화예술의전당

 

<싸반>의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태국 방콕에 현존하는 고스트 타워 ‘사톤 유니크 타워’에서 실제 촬영을 진행했다는 점이다.

 

<싸반>은 1997년 태국 최악의 경제 위기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극단적 선택을 약속한 15세 소녀 ‘보움’과 ‘이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 속 주요한 공포의 무대인 사톤 타워는 태국 방콕에 현존하는 고스트 타워 ‘사톤 유니크 타워’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특히, <싸반>은 ‘사톤 유니크 타워’에서 실제 촬영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사상 최초로 타워에서의 로케이션 촬영 허가를 받은 작품으로 알려지며 호러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홍진 감독과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협업한 영화 <랑종>에서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 ‘바얀 신’을 모시는 무당 ‘님’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했던 배우 싸와니 우툼마가 <싸반>에도 연이은 출연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관람 포인트 TOP3를 공개하며 예매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싸반>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About movie

 

제         목 : 싸반

원         제 : Puen Tee Raluek

감         독 : 소폰 사크다피싯

출           연 :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수  입/배 급 : ㈜라이크콘텐츠

제          공 : 에스티발, 민지씨네 

러 닝 타 임 : 114분

관 람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2021.11. 11

 

* Synopsis

 

“약속했잖아. 영원히 함께하기로”

 

1997년 방콕, 15살 절친 ‘보움’과 ‘이브’는

IMF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약속하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힌 ‘보움’은 홀로 살아남아 도망친다.

 

20년 후, 건물 완공을 위해 사톤 타워에 방문한 ‘보움’과 딸 ‘벨’.

그곳에서 주인을 알 수 없는 낡은 삐삐를 발견한 ‘벨’은 이후 무언가에 홀린 듯 기이한 행동을 보이고,

‘보움’은 딸에게서 죽은 ‘이브’의 흔적을 느끼며 점점 공포에 휩싸이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