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리암 니슨의 로맨틱 힐링 드라마 < 메이드 인 이태리 > 12/6(월) 바로 오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이제 방구석 1열에서 이탈리아 한 달 살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08:50]

리암 니슨의 로맨틱 힐링 드라마 < 메이드 인 이태리 > 12/6(월) 바로 오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이제 방구석 1열에서 이탈리아 한 달 살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2/06 [08:50]

극장가를 토스카나의 낭만으로 가득 채우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 메이드 인 이태리 >가 12월 6일(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했다. < 메이드 인 이태리 >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테이큰> 시리즈, <논스톱> 등 내로라하는 액션 대표작을 선보이며 할리우드 대표 흥행 배우로 우뚝 선 리암 니슨의 흥행 매직을 다시금 입증한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특히 전매특허 액션을 잠시 내려놓은 뒤의 선택이라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비하인드 스토리로 더욱 시선을 모았다. 이유는 <메이드 인 이태리>의 스토리가 배우의 실제 가족사와 놀랍도록 닮아 있어 리암 니슨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던 것. 시나리오를 접한 그는 캐스팅에 흔쾌히 응한 것은 물론 실제 아들이자 배우인 마이클 리처드슨의 출연을 직접 설득, 두 배우의 진정성 넘치는 부자 연기는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다.

▲ 메이드 인 이태리     ©문화예술의전당

▲ <메이드 인 이태리> 그 자체로 힐링! 토스카나 포스터 2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메이드 인 이태리> 그 자체로 힐링! 토스카나 포스터 2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더불어 여행에 대한 목마름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지금, 영화는 관객들에게 토스카나의 충만한 햇살과 함께 잊지 못할 기분 좋은 느낌을 전하며 94분간의 완전한 휴식을 선사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이탈리아로 여행 가고 싶네요”(주*), “배우로서만이 아닌, 진짜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옴니**), “이태리의 풍경과 리암 니슨의 눈물연기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이번생****), “영상미가 좋아서 눈이 호강했어요”(te**u***), “마음이 훈훈해지는 영화”(wl**d**) 등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12/6(월)부터 다채로운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며 안방극장 1열을 토스카나의 낭만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리암 니슨의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는 전국 극장을 비롯해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메이드 인 이태리

원       제.  Made in Italy 

감독 / 각본.  제임스 다시 

출       연.  리암 니슨, 마이클 리처드슨, 발레리아 비렐로

러 닝 타 임.  94분

수입 / 배급.  오드(AUD)

장       르.  로맨틱 힐링 드라마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21년 11월 24일

 

SYNOPSIS

이탈리아 토스카나가 선물한 마법 같은 시간!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뜻밖의 한 달 살기를 시작한 아버지와 아들

 

이탈리아에서의 낭만적인 일상이

잊고 있던 두 사람의 행복을 되찾아주고

새로운 사랑도 가져다 주는데…

 

우리 여기서 다시 시작할까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