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부터 < 마미 > 자비에 돌란, < 작은 아씨들 > 그레타 거윅까지!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3:04]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부터 < 마미 > 자비에 돌란, < 작은 아씨들 > 그레타 거윅까지!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1/11 [13:04]

< 카페 벨에포크 >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이 출연, 연출, 각본, 작곡에 참여한 영화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이 자비에 돌란, 그레타 거윅 등 스크린 안팎으로 빛나는 재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 감독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제: Mr & Mrs Adelman | 감독: 니콜라스 베도스

| 출연: 니콜라스 베도스, 도리아 틸리에

| 수입: 에스티발 | 공동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 제공: ㈜미디어소프트필름 | 개봉: 2022년 1월 20일]

 

연기면 연기, 연출이면 연출! 못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영화감독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출연, 연출, 각본, 작곡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부터

자비에 돌란, 그레타 거윅까지! 차기작에 쏟아지는 폭발적인 관심!

 

▲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45년을 아우르는 특별한 러브 스토리와 필명 ‘아델만’에 숨겨진 비밀에 관심 집중!     ©문화예술의전당

 

 

<카페 벨에포크>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이 출연, 연출, 각본, 작곡에 참여한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이 자비에 돌란, 그레타 거윅 등 스크린 안팎으로 빛나는 재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 감독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자비에 돌란 감독 < 마미 >,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로렌스 애니웨이>, <마티아스와 막심>의 자비에 돌란 감독은 영화 <마미>로 제6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해 ‘칸의 총아’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방황하는 청춘의 캐릭터를 주로 조명하는 그는 호소력 짙은 연기력, 섬세함과 독보적 미장센이 빛나는 연출, 편집과 더불어 배우들의 의상까지 직접 담당하는 다방면의 재능을 뽐냈다. 매번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전 세계 씨네필의 사랑을 받는 그가 이번엔 어떤 차기작을 들고 올지 기대를 모은다.

 

▲ 그레타 거윅 감독 < 작은 아씨들 >  © 문화예술의전당

그런가 하면,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 또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계 만능 엔터테이너. <프란시스 하>에서 섬세한 연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그녀는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의 연출과 각본을 맡아 골든 글로브 시상식,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차기작으로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영화 <바비>의 연출과 각본을 준비 중이다.

 

이어, 오는 1월 20일 개봉하는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의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유명 스타 작가 빅터 아델만과 그의 뮤즈인 아내 사라 아델만의 45년간의 특별하고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와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둘만의 비밀을 담은 이야기.

 

작품마다 특유의 위트를 고스란히 녹여내어 ‘유머’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견고한 작품 세계를 구축한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은 전 세계적 화제작 <카페 벨에포크>로 국내 관객에게 먼저 이름을 알렸다.

 

오는 1월 20일 개봉을 앞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에서는 위트가 살아 있는 대사와 감각적 연출에 더해 아내 ‘사라’의 내조로 성공적 작가 데뷔 이후 프랑스 최고 문학상 공쿠르상 수상에 이르는 ‘빅터’ 역으로 분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문화예술의전당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문화예술의전당

 

연출, 각본, 출연에 이어 OST 작곡에도 참여하며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과 영화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낸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의 맹활약으로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제43회 세자르영화제 여우주연상, 데뷔작품상 노미네이트, 제25회 햄튼국제영화제 장편극영화 관객상을 수상했다.

 

제74회 칸영화제 폐막작을 장식하며 프랑스 대세 감독으로 자리 잡은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은 현재 프랑스 대표 배우 이자벨 아자니, 마린 백트 주연의 영화 <마스카라드>를 작업하고 있기에 또 어떤 놀라운 작품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빛나는 재능을 지닌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의 감각적 색깔이 오롯이 담긴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2022년 1월 20일에 관객들을 찾아온다.

★ ★ ★ ★ ★

┃AWARDS┃

 

제43회 세자르영화제

여우주연상, 데뷔작품상 노미네이트

 

제25회 햄튼국제영화제

장편극영화 관객상 수상

 

┃REVIEW┃

 

네 개의 손으로 쓰고 두 개의 머리로 연주한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 작품

Les Fiches du Cinéma

 

슬픔, 즐거움, 아름다움 

그리고 뉘앙스로 매우 가득한 인생

Le Point

 

유쾌하고 발랄하다

Ouest France

 

꺼지지 않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Marianne

 

아주 로맨틱하면서 웃기고

때로는 말할 수 없게 감동적

Voici

 

재능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보석

Studio Ciné Live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의 로맨틱 무비

La Voix du Nord

 

* About movie

 

제     목: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원     제: Mr & Mrs Adelman

감     독: 니콜라스 베도스 <카페 벨에포크>

출     연: 니콜라스 베도스, 도리아 틸리에

수     입: 에스티발

공동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제     공: ㈜미디어소프트필름

러닝 타임: 121분

관람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     봉: 2022년 1월 20일

 

* Synopsis

 

“인생의 가장 찬란한 챕터는 뜨거운 사랑이다”

 

Chapter 1: 사라, 전략적 기회

1971년, 파리의 낡은 클럽을 환히 밝히는 무명작가 빅터에게 한눈에 반해버렸다.

우연을 가장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그의 주변을 맴돌며 나를 사랑하게 만들었다.

우리의 특별한 사랑으로 그는 '아델만'이라는 필명으로 성공적인 작가 데뷔를 했다. 

그러나 그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나는 외로웠고, 이제 우리의 관계를 다시 쓰려 한다.

 

Chapter 2: 빅터, 사랑의 반전 곡선 

1995년, 사라는 나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인생의 뮤즈이자 1호 팬이 되었다.

이제는 내 소설의 전부인 사라의 미소 없이는 글을 쓸 수도 숨을 쉴 수도 없다.

마침내 공쿠르상을 수상한 성공적인 작가가 되었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워지는 사라가 영영 내 곁을 떠날 것만 같아 두렵다.

 

Chapter 3: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2016년, 사라 아델만과 빅터 아델만의 45년간의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

그리고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두 사람의 영원한 비밀 이야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