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도어맨 > 3월 16일, 통쾌하고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린다! - 메가박스 빵원티켓 X CGV 서프라이즈 쿠폰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 3월 최고의 화제작 입증!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14 [17:38]

< 도어맨 > 3월 16일, 통쾌하고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린다! - 메가박스 빵원티켓 X CGV 서프라이즈 쿠폰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 3월 최고의 화제작 입증!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14 [17:38]

▲ < 도어맨 > 이름부터 천상 셀럽 '루비 로즈'! , 관객 사로잡을 NEW 액션 마스터 등극 예감!     ©문화예술의전당

드디어 이번주 수요일(16일) 개봉하는 영화 < 도어맨 >이 메가박스 빵원티켓은 물론, CGV 서프라이즈 쿠폰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3월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수입/배급: (주)블루라벨픽쳐스

| 감독: 기타무라 류헤이 | 출연: 루비 로즈, 장 르노 | 개봉: 2022년 3월 16일]

 

스트레스 날려줄 시원한 올 킬 액션

뜨거운 티켓팅 열기로 초광속 전량 매진!

▲ 출처: 메가박스 / CGV  © 문화예술의전당

 

▲ 출처: 메가박스 / CGV  © 문화예술의전당

시사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난 실관객들로부터 시원한 전개와 통쾌한 액션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도어맨>이 바로 오늘, 14일(월) 오전 11시에는 메가박스 빵원티켓을, 오후 4시에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까지 특별한 티켓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 가운데, 초고속 전량 매진을 기록해 화제다.

 

뜨거운 티켓팅 열기로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이번 <도어맨> 티켓 이벤트는 예비 관객들이 높은 관심을 증명하며 3월 화제작임을 또 한 번 입증해 흥행 전망을 밝히고 있다.

 

장 르노 VS 루비 로즈, 신구 액션 마스터의 맞대결

3월 16일, 통쾌하고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린다!

 

 

<레옹> 장 르노와 <존 윅-리로드><메가로돈><레지던트 이블 6> 루비 로즈, 신구 액션 마스터의 맞대결로 주목받는 영화 <도어맨>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월요일이 사라졌다> 등 할리우드 베테랑 제작진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 터지는 킬링 액션 영화다.

 

지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난 관객들은 “진짜 간만에 통쾌한 액션 영화 봐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인스타그램 yon****), “레옹 장 르노를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봐서 너무 반가웠다 완전 통쾌한 액션!”(인스타그램 hyeyo****), “오랜만에 속이 뻥 둟리는 재밌는 영화를 봤다!”(인스타그램 elfn****) 등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다.

 

메가박스 빵원티켓, CGV 서프라이즈 쿠폰 등 진행되는 이벤트 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도어맨>은 천문학적 가치를 지닌 미술품을 노린 무장 괴한들에 맞서 홀로 반격에 나선 전직 해병대 출신 ‘알리’의 올 킬 액션. 이번주 수요일(16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도어맨(The Doorman)

감독: 기타무라 류헤이

출연: 장 르노, 루비 로즈, 루퍼트 에반스, 악셀 헨니

러닝타임: 97분

수입/배급: ㈜블루라벨픽쳐스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 2022년 3월 16일

 

SYNOPSIS

 

해병대 복무 중 테러집단의 공격으로 대사와 가족을 잃은 알리(루비 로즈)는 제대 후 고급 아파트 도어맨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우연히 그곳에 거주하고 있던 형부와 조카들을 만나 부활절 저녁을 함께 하던 그 시각, 빅터(장 르노)는 수십 년 전 동료 버나드가 빼돌린 고가의 미술품을 노리고 무장 괴한들과 함께 아파트에 침입하는데…. 한편, 리모델링을 위해 대부분의 입주자들이 이주해 텅 비어있는 아파트를 장악하고 미술품들을 찾던 빅터 일당은 버나드가 원래 지내던 곳이 알리의 형부 가족들의 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10층으로 향한다! 

 

위기에 처한 형부와 조카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알리는 

과연 무장 괴한들을 제압할 수 있을 것인가?!

 

▲ < 도어맨 > 이름부터 천상 셀럽 '루비 로즈'! , 관객 사로잡을 NEW 액션 마스터 등극 예감!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배우 정수빈,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