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약속의 네버랜드 > < 은혼 > < 도쿄 리벤저스 > 원작 만화 인기에 힘입어 레전드 실사 영화 탄생! 팬심 완벽 저격!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17 [13:06]

< 약속의 네버랜드 > < 은혼 > < 도쿄 리벤저스 > 원작 만화 인기에 힘입어 레전드 실사 영화 탄생! 팬심 완벽 저격!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17 [13:06]

▲ 약속의 네버랜드 - 낙원 같은 고아원에서 펼쳐지는 충격적인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문화예술의전당

 

원작 만화의 인기에 힘입어 실사 영화로 제작된 < 은혼 >< 도쿄 리벤저스 >의 뜨거운 흥행 열풍을 4월 7일 개봉하는 < 약속의 네버랜드 >가 이어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감독: 히라카와 유이치로

| 출연: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 개봉: 2022년 4월 7일]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캐스팅 화제! <은혼>

‘요즘 가장 유행하는 콘텐츠 1위’ 석권! <도쿄 리벤저스>

원작 인기 힘입어 스크린까지 점령한 실사 영화 흥행 열풍!

전 세계를 사로잡은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약속의 네버랜드>가 잇는다!

▲ 은혼  © 문화예술의전당

 

원작 만화의 인기에 힘입어 실사 영화까지 흥행에 성공한 <은혼><도쿄 리벤저스>의 뜨거운 열기를 4월 7일 개봉하는 <약속의 네버랜드>가 이어받을 전망이다.

 

먼저 <은혼>은 우주인과 공존하게 된 에도 막부 말기에 나타난 신비한 힘을 가진 불멸의 검 홍앵의 행방을 쫓는 ‘긴토키’, ‘신파치, ‘카구라’ 삼인방의 병맛 넘치는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단행본 100만부 판매 기록을 세운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개봉 당시 누적 흥행수입 38억 엔(한화 약 370억 원)을 기록해 실사 영화 흥행의 포문을 열었다.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등 인지도 높은 배우들이 출연해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놀라운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원작 특유의 코믹한 유머와 패러디를 실사로 극대화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이후 속편까지 제작되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도쿄 리벤저스>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청년 ‘타케미치’가 인생의 유일한 여자친구이자 첫사랑이었던 ‘히나타’의 사망사고를 접한 뒤 10년 전 고등학생 시절로 타임리프하며 벌어지는 고군분투를 담은 영화다.

 

 

▲ 도쿄 리벤저스]  © 문화예술의전당

 

와쿠이 켄의 만화 [도쿄 리벤저스]는 타임리프라는 독특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원작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영화만의 차별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쿄 리벤저스>는 개봉 당시 일본 현지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일본의 15세~24세 남녀가 뽑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콘텐츠’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으로 4월 7일 개봉을 앞둔 <약속의 네버랜드>는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가 아이들과 함께 고아원을 빠져나갈 계획을 펼치는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다.

 

일본의 만화 주간지 ‘주간 소년 점프’ 사상 가장 이색적인 충격의 탈옥 판타지라는 수식어를 받은 만화 [약속의 네버랜드]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평화롭고 아름답던 고아원이 식인 괴물에게 바칠 아이들을 기르는 농장이라는 충격적인 설정과 그곳을 탈출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아이들의 긴장감 넘치는 서사로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원피스]의 원작 작가 오다 에이치로도 강력 추천을 전했으며, 출간된 단행본은 누적 발행 부수 3,200만부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워 전 세계를 사로잡은 메가 히트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 이번 영화의 프로듀서 무라세 켄은 당시 연재 중이었던 원작 만화를 읽고 “이것은 영화화하지 않으면 안 된다!”라는 생각이 들어 영화 제작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나만이 없는 거리>로 실사 영화 제작 경험이 있는 베테랑 감독 히라카와 유이치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환상적이고 잔혹한 세계를 섬세한 연출력으로 구현해냈다. 여기에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 <어느 가족> 죠 카이리, [가면라이더 지오] 이타가키 리히토가 주인공 삼총사 ‘엠마’, ‘레이’, ‘노먼’을 맡아 캐릭터들의 매력을 200% 발휘하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이처럼 <은혼><도쿄 리벤저스>에 이어 실사 영화 흥행 가도를 달릴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약속의 네버랜드

▪원       제 : The Promised Neverland (約束のネバーランド)

▪감       독 : 히라카와 유이치로

▪출       연 :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장       르 : 판타지, 미스터리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8분

▪개       봉 : 2022년 4월 7일

 

[SYNOPSIS]

외부와 완전히 단절된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

평화롭고 완벽해 보이는 이곳에는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는

아이들을 모두 데리고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고아원의 총책임자 ‘마마’는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다.

 

과연 아이들은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