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 “연인 나이 중요” 몇 살까지 가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3:51]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 “연인 나이 중요” 몇 살까지 가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7/18 [13:51]

 

▲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 “연인 나이 중요” 몇 살까지 가능?  © 문화예술의전당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이 연인과의 나이 차이에 대해 언급한다.

 

7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2회에서는 ‘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없다?’라는 주제로 하나의 사연이 도착한다. 이에 대해 양세형, 장영란, 손동운이 자신의 생각을 들려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에서 온 리콜남이 한국에 와서 했던 첫 소개팅에서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졌던 X를 찾는다. 당시 22살이었던 리콜남은 X의 귀여운 외모에 당연히 자신보다 어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알고보니 9살 연상이었다고. 하지만 리콜남에게 나이 차이는 문제가 되지 않았고,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다.

 

X에게 첫눈에 반한 리콜남의 직진 사랑에 리콜플래너들은 감탄한다. 장영란은 양세형에게 “엄청 사랑하는 여자가 있는데,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묻고, 양세형은 “정말 사랑한다면 나이 차이는 극복이 가능할 것 같다”고 답한다. 장영란 역시 양세형의 대답에 공감한다.

 

하지만 손동운은 다른 생각을 전한다. 손동운은 “위아래로 3~4살 정도까지 괜찮을 것 같다. 연인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면 좋겠다. 저는 연애를 할 때 말이 잘 통해야 좋다. 공감대가 있어야 서로 함께 할 이야기가 많지 않겠냐”면서 나이 기준이 명확한 연애관을 솔직하게 드러낸다. 같은 주제로 서로 다른 생각을 전하는 리콜플래너들의 이야기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국경도, 나이 차이도 넘어 사랑을 되돌리고 싶은 리콜남의 이야기는 7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