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우리들의 차차차’ 2차 티저 영상 공개! 우리가 함께, 다시 설렐 수 있을까?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1:26]

‘우리들의 차차차’ 2차 티저 영상 공개! 우리가 함께, 다시 설렐 수 있을까?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7/26 [11:26]

▲ ‘우리들의 차차차’ 2차 티저 영상 공개! 우리가 함께, 다시 설렐 수 있을까?  © 문화예술의전당


홍서범-조갑경, 안현모-라이머, 배윤정-서경환, 이대은-트루디, 결혼 후 크고 작은 갈등을 겪고 있는 네 쌍의 연예인 부부에게 다시 설렘이 찾아올까. tvN 새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부부가 함께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시작하며 미묘하게 달라진 분위기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는 부부들이 농도 짙은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다시 한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하나의 취미를 같이 배우고 즐기면서 부부가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 나가고,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다룬다. 특히 농도가 짙은 스킨십이 필요한 댄스스포츠가 과연 이들 부부에게 다시금 설레는 로맨스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게 주요 포인트다.

 

오늘(26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https://youtu.be/vnh30kb6x-o)에서는 댄스스포츠 기본부터 배우기 시작한 네 쌍의 부부가 서로의 눈을 보고, 두 손을 맞잡으면서 말랑말랑해진 분위기를 형성, 앞으로 달라질 변화를 기대케 했다. 특히, 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통의 취미생활을 기대했던 부부들은 두 사람이어야만 할 수 있는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오랜만에 환한 미소를 띄웠다.

 

제작진은 “처음에는 아이 콘택트를 하는 것도 어색해 하던 부부들이 댄스스포츠를 배우면서 함께 눈을 맞추고, 서로의 호흡을 느끼면서 조금씩 달라진다. 이러한 변화와 더불어, 평생 ‘원팀’일 수밖에 없는 부부가 환상의 호흡으로 화려하게 펼쳐낼 댄스스포츠 성장기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다시 한 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킬 tvN 새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는 오는 8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우리들의 차차차> 2차 티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