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박진주X이이경 첫 등장, 예능 패치 완료 ‘웰컴 투 순박골’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10:47]

‘놀면 뭐하니?’ 박진주X이이경 첫 등장, 예능 패치 완료 ‘웰컴 투 순박골’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9/02 [10:47]

▲ ‘놀면 뭐하니?’ 박진주X이이경 첫 등장, 예능 패치 완료 ‘웰컴 투 순박골’   © 문화예술의전당


전학생으로 등장한 박진주,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가 3주간 휴식을 마치고 9월 3일 방송을 재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박진주, 이이경의 등장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로 부임한 초등학교 선생님 유봉두(유재석)와 아이들의 설레는 새 학기 모습이 담겼다. 순수 소년 하하, 거울 공주 이미주, 선생님 바라기 신미나(신봉선), 밥 밖에 모르는 밥보 정준하는 새 친구들을 맞이하고 있다.

 

전학생 박진주와 이이경은 개성 있는 인사로 모두의 눈길을 받았다. 복고풍 멜빵 바지를 입은 박진주는 “난 펄(Pearl) 박이야”라고 새침하게 자기 소개를 시작했고, 운동 좀 한 과거를 가진 이이경은 “몸 쓰는 건 내가 맡을게”라고 선언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런 가운데 전학생들은 아이들의 폭풍 관심과 선생님의 열정에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다. 이미주는 이이경에게 “여자친구 있어?”라고 첫 만남에 대시를 해 교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유봉두는 박진주에게 “예능 바닥이 호락호락하지 않아. 정신 차려!”라고 스파르타식 가르침을 펼쳐 관심을 집중시켰다.

 

수업이 진행될수록 두 사람은 ‘웰컴 투 순박골’ 세계관에 완벽하게 녹아 들었다는 후문. 박진주, 이이경의 활약은 9월 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주말 예능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앞으로 보여줄 색다른 변화와 도전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