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쌈디X이장우, 넘치는 감성+입담 콸콸콸! 쌈디-이장우-민우혁-쿠기 감성 촉촉 토크로 물들였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09/22 [10:21]

‘라디오스타’ 쌈디X이장우, 넘치는 감성+입담 콸콸콸! 쌈디-이장우-민우혁-쿠기 감성 촉촉 토크로 물들였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09/22 [10:21]

▲ ‘라디오스타’ 쌈디X이장우, 넘치는 감성+입담 콸콸콸! 쌈디-이장우-민우혁-쿠기 감성 촉촉 토크로 물들였다!  © 문화예술의전당


사이먼 도미닉(쌈디)과 이장우가 ‘라디오스타’에서 넘치는 감성과 입담을 대폭발 하며 맹활약했다. 쌈디, 이장우, 민우혁, 쿠기 감성 장인 4인방은 멈출 줄 모르는 토크와 재미로 촉촉하게 적시며 수요일 밤 안방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사이먼 도미닉, 이장우, 민우혁, 쿠기가 출연하는 ‘난 가끔 갬성을 흘린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4년 만에 ‘라스’에 돌아온 쌈디는 거침없는 솔직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그는 폭발하는 감성으로 인해 탄생한 ‘오열짤’ 덕분에 발명된 정수기 ‘쌈수기’를 녹화장에서 공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환승연애’ 촬영 도중 제작진이 자신에게만 휴지를 넣어준다고 폭로하자, ‘오열 형제’ MC 유세윤 또한 “나에게만 주더라”라고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선사했다.

 

쌈디는 지난 출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발라드 무대를 언급했다. 그는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했다. 대학교 축제에서 즉흥적으로 불렀더니 유튜브 조회수가 폭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쌈디는 ‘발라더 정기석’ 음원 요청을 받고 있다며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라고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기도. 이날 그는 박정현의 ‘눈물이 주룩주룩’을 선곡해 감미로운 보컬을 뽐내며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라인’으로 활약 중인 이장우는 MC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하는 논리형 투머치 토크를 쏟아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그는 음식에 언제나 진심이라고 밝히며 다양한 MSG가루 정보를 대방출해 ‘가루 박사’ 다운 포스를 뽐냈다. 이어 이장우는 배우들 사이에서 ‘단식 전도사’로 불린다며 풍부한 다이어트 지식을 자랑해 MC들과 게스트들을 사로잡았다.

 

또 이장우는 과식의 고충을 털어놓으며 드라마 촬영 중 과식하다가 위험했던 순간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촬영 중 10kg 급 증량해 ‘왕돼륙’으로 불렸던 일화를 공개하며 “1년 간 촬영하면서 선배님들과 식사할 자리가 많았는데 거절할 수 없었다. 살이 찌게 됐다”라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러면서 드라마 음식 담당 직원과 친하게 지낸 덕분에 음식을 싸갔던 뒷이야기를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민우혁은 예능 ‘살림남’에서 자주 눈물을 흘려 ‘국민 울보’로 등극했다고. 그는 “쌈디가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라며 눈시울이 붉어졌고, 쌈디 또한 “공감해주셔서 찡하다”라며 뜻밖의 흠뻑쇼(?)가 펼쳐졌다. 또 민우혁은 남다른 피지컬 때문에 무대 위에서 의상이 찢어지는 아찔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특히 그는 ‘불후의 명곡’에서 최고점을 기록함과 동시에 “녹화 중 신동엽이 바지 지퍼를 닫아줬다”라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민우혁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동반 출연 중인 이장우와 절친이 됐다면서 찐친 티키타카 입담을 뽐냈다. 그는 아버지와 이장우가 술친구라고 털어놓으며, 4대 가족 여행을 함께 다녀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장우가 민우혁 아들의 졸업식까지 참석한 사실이 알려지자 MC 유세윤은 “이럴 거면 같이 살아라”라고 덧붙여 폭소를 터뜨렸다.

 

‘라스’에 첫 출연한 감성 루키 래퍼 쿠기는 엉뚱한 매력을 뽐내는 ‘예능 새싹’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AOMG와 계약 후 첫 발매한 곡 음원 성적이 좋다고 기뻐했다. 노래 한 소절만 들려달라는 요청에 쿠기는 민망한 듯 “뭐 이런 거”라며 노래를 계속 짧게 끊자, MC 김국진은 “끊지 말고 길게 들려달라”라고 버럭해 폭소케 했다. 이어 MC들이 무명 기간을 묻자, 쿠기는 “’쇼미’ 출연 전이면 6~7개월 정도”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쿠기는 소속사 선배 쌈디 바라기 면모를 드러내기도. 그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을 당시 쌈디의 영상 통화에 고마움을 느꼈다면서 경직된 말투로 “형 정말 감사해요”라고 인사해 뜻밖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쿠기는 엄마의 차를 바꿔주려다가 전 재산을 강제 FLEX 하게 된 웃픈 사연을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하희라, 임호, 김영철, 정겨운이 출연하는 ‘투머치 그 잡채’ 특집이 예고됐다. ‘투머치 그 잡채’ 특집은 오는 28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