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호적메이트’ 이경규, 결혼 후 첫 겨울 맞은 예림이 위해 김장 도전!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11:46]

‘호적메이트’ 이경규, 결혼 후 첫 겨울 맞은 예림이 위해 김장 도전!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2/05 [11:46]

▲ ‘호적메이트’ 이경규, 결혼 후 첫 겨울 맞은 예림이 위해 김장 도전!  © 문화예술의전당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예림이를 위해 김장을 배운다.

 

12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41회에서는 이경규가 요리 연구가 빅마마를 만나 김장을 배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는 결혼 후 첫 겨울을 맞은 예림이를 위해 직접 김치를 담가 주기로 한다. 역시나 김치를 사 먹을 게 뻔한 예림이에게 김장 김치의 맛을 전수하고 싶었던 것. 이에 이경규는 요리 연구가 빅마마를 만나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이경규 역시 이번이 처음으로 김치를 담그는 것이라고. 아버지의 딸 사랑에 감동한 빅마마는 이경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포인트 위주로 김치를 만드는 법을 전수한다. 이를 들으면서도 이경규는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때 칼질이 서툴렀던 예림이를 떠올리며 잘 따라 할 수 있을지 걱정한다.

 

결국 본인이 김장을 해주고 와야겠다고 생각한 이경규는 빅마마의 가르침을 꼼꼼히 필기하며 열심히 배운다. 빅마마는 김장 김치와 겉절이, 그리고 창원에 사는 예림이를 위해 특산품인 단감을 이용한 특별한 김치 레시피도 알려준다. 이에 단감으로는 어떤 김치가 탄생할지, 또 이경규는 이를 제대로 만들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예림이를 위해 인생 처음으로 김치를 담그는 이경규의 모습은 오는 12월 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방송화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