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정이서, 시선을 사로잡는 새 프로필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0:31]

배우 정이서, 시선을 사로잡는 새 프로필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2/06 [10:31]

 

정이서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매력적인 페이스와 특유의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이서가 새 프로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이서는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한 보는 이의 기분도 좋아지는 화사한 미소부터 로우 헤어에 블랙 오프숄더 스타일로 여성미까지 연출해 다채로운 무드를 담아내며 매력을 드러냈다.

 

▲ 배우 정이서, 시선을 사로잡는 새 프로필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올 초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속 최초 좀비 바이러스 감염자 ‘현주’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의 포문을 열었던 정이서. 이후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스크린까지 복귀하며 OTT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12월 1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사막의 왕’으로 올해 마지막을 마무리하는 새로운 변신을 앞두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정이서는 무기력한 신입사원 ‘이서’ 역으로 분해 열정을 가진 순수한 인물이 인간성을 상실해가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처럼 새로운 프로필 공개와 함께 색다른 작품으로 돌아올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커지는 '사전선거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
1/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