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사장님을 잠금해제' 백설공주 된 채종협, 무슨 일?! 파란만장 갓생 살기 포착!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09:01]

'사장님을 잠금해제' 백설공주 된 채종협, 무슨 일?! 파란만장 갓생 살기 포착!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2/07 [09:01]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에게 인생 역전의 찬스가 찾아온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 극본 김형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스튜디오N, 원작 네이버웹툰<사장님을 잠금해제>(작가 박성현))가 오늘(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파란만장한 하루를 공개했다. 열심히 살았지만 이룬 것 하나 없는 박인성. 그의 답답한 인생을 역전시킬 스마트폰과의 운명적 첫 만남이 어떻게 펼쳐질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 '사장님을 잠금해제' 백설공주 된 채종협, 무슨 일?! 파란만장 갓생 살기 포착!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하루도 쉽지 않은 박인성의 ‘웃픈’ 일상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 손에 사과까지 야무지게 챙겨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백설공주. 아이들에게 폭풍 사랑(?)을 받는 백설공주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박인성이다. 연기 전공을 살려 빙의급 열연을 펼치며 최선을 다했지만 돌아오는 건 잔소리뿐. 그의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고대하던 ‘실버라이닝’ 최종 면접 날, 예상치도 못한 커피 세례에 얼음이 된 박인성의 모습은 ‘운빨 1’도 없는 그의 인생을 짐작게 한다. 박인성의 위기도 포착됐다. 무언가를 향해 애처롭게 손을 뻗는 박인성. 꿈까지 포기하고 누구보다 치열하게 ‘갓생’을 살았던 그에게 어떤 인생 역전의 찬스가 찾아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7일) 방송되는 ‘사장님을 잠금해제’ 1회에서는 일생일대 기회를 맞은 ‘취준생’ 박인성과 위기에 놓인 ‘실버라이닝’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조재윤이 특별출연해 깨알 재미를 더할 전망.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취준생’ 박인성의 인생을 뒤바꿀 스마트폰과의 운명적 만남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스마트폰에 갇힌 김선주 사장과 보고도 믿기 힘든 환장의 첫 만남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 작품. 영화 ‘날, 보러와요’, ‘오케이 마담’ 등을 통해 호평받은 이철하 감독과 넷플릭스 ‘스위트 홈’을 공동 집필한 김형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오늘(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