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승현♥' 장정윤, "승현 선배가 계속 술 먹자고 제안" 연애 뒷 이야기 최초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2/03 [09:5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승현♥' 장정윤, "승현 선배가 계속 술 먹자고 제안" 연애 뒷 이야기 최초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2/03 [09:52]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출연자와 담당 작가로 만났던 비밀 연애의 뒷이야기를 최초 공개한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정말 환장하겠네”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공감 넘치는 진행과 김승현 가족의 ‘광산김씨 패밀리’가 떠난 파리 시월드 여행, 서동주, 서정희, 장복숙으로 이어지는 3대 싱글 모녀의 대만 여행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일(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김승현-장정윤 부부의 ‘광산김씨 패밀리’ 마지막 파리 여행 여정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에 자리한 김승현, 장정윤 부부가 연애 뒷이야기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치솟게 한다. 장정윤이 “밖에서는 촐랑거리지만, 다음 생에 태어나도 이 사람과 다시 살고 싶어요”라며 김승현을 향한 진심 어린 사랑을 드러내자 김승현은 “출연료 다 드리겠습니다”라며 결혼 3년 차 사랑을 드러내며 스튜디오를 달콤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어 장정윤은 결혼에 이르게 된 연애의 뒷이야기를 최초 공개해 모든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김승현과 장정윤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와 담당 작가로 만나 결혼에 이르게 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장정윤은 “계속 술을 먹자고 하시는 거예요. 계속 거절하다가 한번 나갔는데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하시는 거예요”라고 한 후 “그래서 ‘이 사람 뭐지?’라고 생각했었죠”라며 엉뚱했던 김승현의 첫인상을 고백해 김승현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MC 규현은 예리한 촉을 발동해 “그건 다 전략이었던 거죠”라고 단언했고, 이에 화답하듯 장정윤은 “술을 계속 먹다가 갑자기 사귀자고 하는 거예요. 제가 미쳤는지. 네 그리고 사귀었네요”라고 밝혀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에 MC 규현과 박나래는 “술의 힘은 사랑의 힘입니다”라고 결론지어 술자리에서 무르익은 사랑의 이야기에 모두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는 후문. 그러나 달콤했던 연애 이야기도 잠시 곧이어 광산김씨 패밀리의 환장하는 파리 여행 이야기가 공개되자 장정윤은 언제 달달했냐는 듯이 연이어 한숨만 내쉬어 또다시 스튜디오에 웃음을 터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철들기를 거부하는 시월드 ‘광산김씨 패밀리’의 예측불허 파리 여행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 '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승현♥' 장정윤, "승현 선배가 계속 술 먹자고 제안" 연애 뒷 이야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 제공|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