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은 애니멀 어드벤처 ‘꼬마영웅 바비’ 안방 극장에서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6/07 [12:03]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은 애니멀 어드벤처 ‘꼬마영웅 바비’ 안방 극장에서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6/07 [12:03]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고슴도치 바비와 듬직한 매력의 소유자 비둘기 그레이가 위험에 빠진 숲속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영웅 바비>가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극장에서 미처 관람하지 못한 가족 관객들이 안방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꼬마영웅 바비>는 실사 영화를 방불케하는 사실적이고 정교한 캐릭터 묘사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동물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케미와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교훈적인 메시지가 담긴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작품이다. 530일 개봉 이후 실 관람객들은 재미있게 봤습니다. “동물들과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네요.”(CGV_wh***),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5살 아이도 만족, 어른도 만족스러운 사랑스러운 영화였네요^^!!”(CGV_유니***), “6살 우리 딸과 함께 보기 딱 좋았어요. 동물들도 생명이 있고 소중히 아껴줘야한다는 교훈도 있고요.”(네이버_leey****), “5살 둘째랑 처음으로 데이트한 날 본 영화에요. 아이도 재밌다고 깔깔 웃고 저도 재밌더라고요(네이버_1212****)등의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530일 개봉한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영웅 바비>6/7()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로 안방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제공: 나우 콘텐츠     © 강새별 기자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