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서예지 진선규 출연 확정! 8월 크랭크인! 미스터리 호러 '암전', 국내 영화계 소식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7/19 [09:36]

서예지 진선규 출연 확정! 8월 크랭크인! 미스터리 호러 '암전', 국내 영화계 소식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7/19 [09:36]

어둠을 통해 극한의 공포감을 선사할 <암전>이 서예지와 진선규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오는 8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제공/배급: TCO(주)더콘텐츠온 , 제작: 토닉프로젝트/㈜아이뉴 컴퍼니,감독: 김진원

 

▲ 떠오르는 대세배우이자 내공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 호러퀸 도전! 

 

어둠을 통한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미스터리 호러 <암전> 8월 전격 크랭크인

떠오르는 대세배우이자 내공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 호러퀸 도전! 

 <범죄도시>로

강렬함을 선사하며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가 된 진선규, 카리스마의 끝판 선사! 

 

▲'범죄도시'로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가 된 진선규, 카리스마의 끝판 선사!  

 

영화 <암전>은 해외 유수의 영화제는 물론 제11회 부천영화제 금지구역 부문에 유일한 한국영화로 상영되면서 주목받았던 <도살자>를 만든 김진원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영화 <도살자>는 당시 박찬욱 감독의 <박쥐>와 함께 북미 배급까지 되며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작품으로 강도 높은 표현력과 상상력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암전>은 ‘귀신이 찍었다’라고 전해지는 영화를 찾아 나선 감독지망생 미정(서예지 分)이 괴담 속 실제 영화감독인 재현(진선규 分)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호러물이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영화를 만들고자 하는 끈질긴 욕망을 선보일 ‘미정’ 역에는 드라마 <무법변호사><구해줘><화랑>, 영화 <사도>를 통해 세심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서예지가 맡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더불어 ‘미정’의 추적을 막으려는 ‘재현’ 역에는 <범죄도시>로 새로운 존재감을 선보이며 충무로 캐스팅 0순위로 떠오른 진선규가 맡아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초기부터 탄탄한 시나리오로 알려진 영화

<암전>에서 벌어질 두 라이징 스타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영화계가 주목하고 있다는 후문.    

<암전>은 TCO㈜더콘텐츠온(이하 TCO)에서 메인투자를 결정한 두번째 영화다.

TCO는 <라라랜드><너의 이름은.>등의 디지털 배급 및 <킬러의 보디가드>를 공동 배급하며 영화사업에 진입하였으며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둔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 배우: 박성웅, 진영, 라미란)의 메인투자사이기도 하다. 더불어 지난 5월 TCOent를 설립하여 배우 마동석, 최귀화, 이영아를 비롯한 유망주들을 영입해 종합엔터테인먼트로서의 본격적인 걸음을 시작했다. 

 

TCO는 대주주 겸 대표이사인 김상윤과 주요주주인 SBI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유니온투자파트너스, IBK캐피탈, 캐이앤투자파트너스 등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 회사다. 또한 TCO는 IBK캐피탈 콘텐츠 투자조합 등 영화투자 조합 5개 펀드에 LP로 참여하고 있는 자금 및 내부 자금을 통해 영화 투자 재원으로 약200억원을 확보한 상태이며, 앞으로도 약 500억원의 신규투자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독특한 구성을 활용해 극한의 공포감을 선사함은 물론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까지 기대하게 하는 영화 <암전>은 8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암전

감독: 김진원

출연: 서예지, 진선규

제공/배급:: TCO㈜더콘텐츠온 

제작: 토닉프로젝트/㈜아이뉴 컴퍼니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