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이재명, 장남 도박 사실 인정...선대위 "아들 법적 책임 질 것", 한국일보, 수신제가치국평천하 (修身齊家治國平天下)

地狱空荡荡,魔鬼在人间 지옥은 비어 있고 악마는 세상에 있다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2/16 [12:58]

이재명, 장남 도박 사실 인정...선대위 "아들 법적 책임 질 것", 한국일보, 수신제가치국평천하 (修身齊家治國平天下)

地狱空荡荡,魔鬼在人间 지옥은 비어 있고 악마는 세상에 있다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12/16 [12:58]

▲ 미래, 부동산 데자뷰     ©문화예술의전당

 

언론보도에 사과문 발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6일 장남(29)의 온라인 불법 도박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이 후보는 이날 ‘아들의 잘못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언론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라며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해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고 했다.

 

형법에 따르면 도박을 한 사람에게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 상습 도박을 한 경우 3년 이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이 후보 측 관계자는 장남 처벌 가능성에 대해 “법률에 따라 온당히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이 아버지로서 후보의 입장”이라고 전했다.

 

조선일보는 이날 이 후보 장남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한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2019년 1월부터 2020년 7월까지 올린 글 200여개를 근거로 불법 도박 의혹을 제기했다.

 

이재명 후보의 사과문 전문

<아들의 잘못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언론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습니다.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입니다.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합니다.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습니다.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습니다.

 

- 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 드림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한국일보

이재명, 장남 도박 사실 인정...선대위 "아들 법적 책임 질 것"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54&oid=469&aid=0000647061

조선일보

[단독] 이재명 장남, 상습 불법도박 의혹… “500만원 땄다” 글 남기기도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0&oid=023&aid=0003659963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_view=1&includeAllCount=true&mode=LSD&mid=shm&sid1=100&oid=088&aid=0000736033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안철수, 코로나 급증세에 “文대통령, 사과하라…방역 책임자 경질해야”, "문재인 사과, 방역기획관과 국정상황실장의 경질을 요구한다"

https://www.lullu.net/39342#

 

원희룡 “尹 대통령 되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인과관계 증명 책임 정부가 지겠다, 세계일보,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사망의 경우 '선(先)보상·후(後)정산'

https://www.lullu.net/39262

이재명 "열심히 주님 모신다" 교회 "10년간 안 와서 제적", 매일경제, "이분이요, 우리 교회를 떠나신 지가, 교회 출석을 안 하신 지가 10년 가까이 된다" ㅋㅋ

https://www.lullu.net/39356

진중권, ‘전두환 공과’ 발언 李에 “비석 밟고 난리 치더니 찬양” “이분 무서워요”, 조선일보, “드높은 5·18 정신 선양의 귀결이 고작 전두환 찬양인가"

https://www.lullu.net/39380#

▲ 윤석열     ©문화예술의전당

▲ 윤석열     ©문화예술의전당

▲ 윤석열 페이스북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당신이 꼭 한 번 만나야 할 우리시대 최고의 연극 -'삼류배우' -기립박수 , 연속 매진 행진, 강태기 배우 출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