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10월 패밀리 무비 기대작 '스페이스 치킨', '곰돌이 푸'와 '셜록놈즈' 유명 영화 제작진 참여로 화제!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08:46]

10월 패밀리 무비 기대작 '스페이스 치킨', '곰돌이 푸'와 '셜록놈즈' 유명 영화 제작진 참여로 화제!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04 [08:46]

▲ 제공:㈜나우콘텐츠     © 강새별 기자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이하 ‘스페이스 치킨’)과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셜록 놈즈>. 세 편 모두 세계적으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인정 받은 영화 <인크레더블>, <미녀와 야수>, <쿵푸 팬더> 제작진이 참여해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스페이스 치킨>은 철 없는 축구 선수 ‘치키’와 그런 형을 자랑스러워 하는 동생 ‘럭키’가 지구를 구하기 위해 마법 부적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로 2004년 개봉한 픽사 최초의 히어로 무비 <인크레더블>의 제작진이 참여했다. 이번 작품에서도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꼬꼬 히어로 형제의 탄생을 예고하며 10월 25일 개봉한다.


10월 3일 개봉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 충전 어드벤처로 <정글북>, <미녀와 야수> 제작진이 참여해 ‘곰돌이 푸’를 최초로 라이브 액션으로 그려냈다. 또한 같은 날 개봉하는 <셜록 놈즈>는 런던의 정원 요정들의 실종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셜록과 왓슨, 그리고 사건의 의뢰자 노미오와 줄리엣이 펼치는 숨막히는 24시간 추리 레이스를 담은 코믹 어드벤처로 <쿵푸 팬더>의 존 스티븐슨 감독과 조니 뎁, 에밀리 블런트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더빙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 <스페이스 치킨>은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