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인크레더블’ 제작진이 선사하는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우주로 날아가고 싶은 꼬꼬 형제의 희망 담은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9:40]

'인크레더블’ 제작진이 선사하는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우주로 날아가고 싶은 꼬꼬 형제의 희망 담은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24 [19:40]

▲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스페셜 포스터 / 제공: 나우콘텐츠     © 강새별 기자

 

‘인크레더블’ 제작진이 선사하는 꼬꼬 형제의 코믹 우주 어드벤처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이하 ‘스페이스 치킨’)이 10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신나는 우주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스페이스 치킨’은 철 없는 축구 선수 ‘치키’와 그런 형을 자랑스러워 하는 동생 ‘럭키’가 지구를구하기 위해 마법 부적을 찾아 떠나는 꼬꼬 브로 우주 어드벤처로 ‘인크레더블’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 활주로를 날아오르는 비행기에 매달린 치키와 형을 따라가는 럭키의 즐거운 표정만으로도 꼬꼬 형제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락 밴드 체리필터의 노래 ‘오리 날다’를 연상시키는 ‘날~아올라! 저 우주 멋진 닭이 될래요!’ 라는 카피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우주로 날아가고 싶은 꼬꼬 형제의 희망을 담아 재미를 더한다. 한편, 저 멀리 비행접시를 타고 꼬꼬 형제를 뒤쫓는 문어 외계인의 모습은 우주에서 펼쳐질 그들의 한판승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기발하고 엉뚱한 꼬꼬 형제의 버라이어티한 우주 모험이 기대되는 코믹 우주 영화 ‘스페이스 치킨’은 10월 25일 개봉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 졸로프 전통아프리카음식점,경리단길

▲     © 졸로프전통아프리카음식점,경리단길

 

▲     © 졸로프전통아프리카음식점,경리단길

▲     ©졸로프전통아프리카음식점,경리단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