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극단 씨어터백, 문제적 화제작 -연극'문신'- 사회적 금기를 깨고 대학로예술극장 연극무대에서 표출하며 주목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7/05 [14:03]

극단 씨어터백, 문제적 화제작 -연극'문신'- 사회적 금기를 깨고 대학로예술극장 연극무대에서 표출하며 주목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07/05 [14:03]

극단 씨어터백의 연극 '문신'은 현재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 중에 있다. 가족 내 근친상간이라는 금기를 다루고 있는 이 작품은 최근 사회적 이슈와 맞물리면서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에 마련된 관객과의 대화는 관객들의 요청에 의해 준비된 자리이다.

 

▲     © 연극 '문신', 예전 바이러스10루트 2를 연상시키는 포스터


씨어터 백 관계자는 관객과의 대화는 애초에 기획에 없던 사항이었지만 공연을 본 관객들이 연출가, 배우들과의 만남을 원하셨던 분들이 많았다. 관객의 요청에 의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연극 <문신>은 유럽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독일의 극작가 데어로어의 작품으로 씨어터 백에 의해 한국에서 초연되었다. 독일에서 발표 됐을 당시에도 사회적으로 반향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한국의 현실과 맞닿아 있는 연극 <문신>은 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한 후 아버지를 살해한 실제 사건을 모티프로 했다.

 

사회에 대한 냉철한 시선과 관객에게 던지는 큰 울림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문신>은 오는 78일까지 공연된다.

관객과의 대화는 77() 저녁 7시 공연 이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씨어터 백에서 선보이는 <문신> 은 그동안 금기로 치부되었던 가족 내 성폭력 문제를 공론화하는 작품이다. 또한 현재 우리를 둘러싼 수많은 폭력과 억압의 문제들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준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는 연극 <문신>이 던지는 사회적 물음을 함께 논의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정보

공연장소 : 대학로 예술극장 소극장 (126)

공연기간 : 2018. 6. 28() ~ 7. 8()

공연시간 : 평일 8| 토요일 3, 7| 일요일 3

77() 7시 공연 후, 관객과의 대화 진행.

티켓가격 : 전석 30,000

관람연령 : 18세 이상관람

티켓예매: 인터파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