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VS 이시언-기안84, 골리앗 & 다윗의 농구 대결!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04/12 [14:38]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VS 이시언-기안84, 골리앗 & 다윗의 농구 대결!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04/12 [14:38]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와 이시언-기안84가 골리앗과 다윗의 대결에 버금가는 즉석 농구 대결을 펼친다. 진 팀은 다니엘 헤니 집의 수영장에 입수하는 것으로 내기까지 걸었다고 전해져 누가 이겼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0회에서는 다니엘 헤니와 그의 매니저, 이시언, 기안84까지 사나이들의 농구 시합이 공개된다.

 

다니엘 헤니와 그의 매니저, 이시언과 기안84가 각각 팀을 이루어 2 대 2 농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여유롭게 드리블하는 다니엘 헤니와 달리 이시언과 기안84는 상대 팀의 득점을 막기 위해 온몸으로 수비를 펼치고 있는데, 기안84에게 지친 기색이 역력해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고 있음을 보이고 있다.

 

알고 보니 다니엘 헤니의 매니저 매튜는 농구선수 출신이며 다니엘 헤니는 매니저보다 뛰어난 농구 실력을 가진 능력자였던 것. 이를 증명하듯 다니엘 헤니는 가볍게 덩크슛을 해내며 실력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다니엘 헤니는 이시언, 기안84와의 압도적인 실력 차를 고려해 자신들은 10점을 이시언팀은 2점을 먼저 따면 승리하는 것으로 경기 규칙을 정했다고. 이시언은 “이길 수 있을 거 같아”라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고, 기안84는 경기 후 치명적인 자신의 매력에 빠져 자기애에 빠진 표정을 지었다고 전해져 경기 결과에 궁금증이 모인다.

 

과연 다니엘 헤니 집 수영장에 입수하게 될 팀은 어느 쪽일지, 운동으로 다지는 네 남자의 진한 우정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