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어린이날 맞아‘석영랜드’개최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5:35]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어린이날 맞아‘석영랜드’개최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1/04/28 [15:35]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석영랜드’로,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놀이공원을 테마로 구성되었다.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어린이날 맞아‘석영랜드’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주요 행사로는 디지털 전시기법을 활용해 19세기 숨겨진 명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Dear. 19c, 명화수사대’, 놀면서 퀴즈를 푸는‘내가 바로 도서관 탐정! 알쏭달쏭 십자말풀이’, 사진촬영 이벤트‘포토존 사진찍고가young’등이 있다. 또한 디즈니 OST 메들리와 동요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미니 콘서트‘알로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특화공간인 4층 뮤직아트홀과 1층 계단형 관람석, 커뮤니티존 등에서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소속 청소년 동아리 영크리에이터크루(영크크)가 행사의 기획과 운영에 직접 참여하여 독특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날‘석영랜드’행사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어린이들이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며,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행사전 휴관일에 도서관 시설 전체를 소독하고, 행사 당일 참여자에 대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yj.go.kr/lsy)에서 확인하거나 유선(☎ 031-59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