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이대로 당할 수 없다! 7월, 더 쎈 놈이 온다! - 극한 서바이벌,원초적 공포 -<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 >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5/24 [17:28]

이대로 당할 수 없다! 7월, 더 쎈 놈이 온다! - 극한 서바이벌,원초적 공포 -<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 >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5/24 [17:28]

 

2021년 더욱 강력해진 죠스의 등장을 알리는 <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 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리얼 숨멎 N초전’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원제: Great White

| 감독: 마틴 윌슨

| 출연: 카트리나 보우든, 아론 자쿠벤코 외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올여름, 모두를 극한으로 몰아넣을 더욱 쎈 놈의 등장!

<47미터> 제작팀이 선사하는 최후의 극한 프로젝트!

7월 개봉 확정 X ‘리얼 숨멎 N초전’ 티저 포스터 공개!

 

▲ 2021년 더욱 강력해진 죠스의 등장을 알리는 <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 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리얼 숨멎 N초전’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47미터> 제작팀의 업그레이드 대탈출 오션 스릴러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가 오는 7월 개봉을 전격 확정 짓고, 일촉즉발의 순간을 포착한 ‘리얼 숨멎 N초전’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는 비행기 사고로 바다 한가운데 표류하게 된 5인의 여행객이 굶주린 식인 상어 떼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숨 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극한 서바이벌 스릴러.

 

올여름 썸머버스터의 새로운 포문을 열어 줄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는 지난 2017년 ‘샤크 케이지’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충격적인 반전으로 많은 샤크 무비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흥행 성적을 기록한 <47미터> 제작팀의 차기작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도 역시 ‘구명보트 위 맨몸으로 바다 한가운데 떨어진 여행객들과 그들의 발밑에 도사린 식인 상어 떼’라는 극한의 설정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예고한다.

 

영화 속 등장하는 상어는 일명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라 불리는 지구 최악의 포식자 백상아리로, 그 압도적인 피지컬과 난폭함은 보는 것만으로도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며 극강의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 1%의 희망도 보이지 않는 망망대해, 완벽히 탈출할 때까지 절대 안심할 수 없는 피 말리는 상황은 마치 그 상황에 놓인 듯한 기분을 전해오며 보는 내내 관객들의 소름을 유발할 것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할리우드 대작 <아쿠아맨> 미술팀과 <고질라 VS. 콩> 촬영팀이 합세해 더욱 현실감 넘치는 공포감을 조성하며 완성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피라냐 3DD>를 시작으로 <터커 & 데일 Vs 이블><모놀리스> 등 공포 스릴러물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온 배우 카트리나 보우든이 주연을 맡아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또 어떤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공포로 몰아넣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에서는 오로지 생존 본능만 가지고 맨몸으로 식인 상어와 맞서 싸우는 눈을 뗄 수 없는 수중 액션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판타지 드라마 [샨나라 연대기]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아론 자쿠벤코와의 앙상블 연기에도 역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수면 아래 떠 있는 사람의 다리와 그것을 노리는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사이 위험천만한 상황을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금방이라도 들이닥쳐 다리를 물어뜯을 듯한 섬뜩한 상어의 비주얼은 보는 순간 극한의 공포를 안겨준다.

 

이와 함께, “해안까지 100마일”, “더 쎈 놈이 온다”라는 카피는 지금껏 등장했던 수많은 식인 상어들을 뛰어넘는 역대급 상어의 등장과 함께 처절한 생존 싸움이 벌어질 것을 암시하며, 미친 결말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47미터> 제작팀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떻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무더위를 단번에 삭제 시킬 또 하나의 원초적 공포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는 오는 7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47미터 3: 그레이트 화이트

원     제 : Great White

감     독 : 마틴 윌슨

출     연 : 카트리나 보우든, 아론 자쿠벤코 외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7월 예정

 

 

SYNOPSIS

환상의 휴양지에 도착한 5명의 여행객.

행복한 상상도 잠시, 그들은 상어의 공격을 받은 시체를 발견하고, 

여행은 한순간에 공포로 변한다.

 

그들은 꺼림직한 마음에 섬을 떠나고자 급히 비행기에 오르지만

상어 떼의 공격으로 바다 한가운데에 표류하게 된다.

 

간신히 헤엄쳐 올라온 구명보트 주위로

굶주린 식인 상어 떼의 습격이 도사리고, 

일촉즉발의 상황 속 극도의 긴장감만이 감도는데..

 

이대로 당할 수 없다! 

7월, 더 쎈 놈이 온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