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후쿠다 유이치 감독,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 동영상 전격 공개, 은혼2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10:47]

후쿠다 유이치 감독,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 동영상 전격 공개, 은혼2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12/13 [10:47]

한국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한국 인사 영상을 통해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의 연출을 맡은 후쿠다 유이치 감독과 영화 속 해결사 3인방으로 뭉친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네 사람은 하나같이 활기차게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라고 인사한 뒤 각자 인사를 건냈다

▲     © 문화예술의전당

 

은덕 설레게 하는 완벽한 실사화 X 재미 X 감동!
“12월엔 우리가 가장 HOT할 예정이다, 해-”
감독 & 오구리 슌 & 스다 마사키 & 하시모토 칸나의 한국어 인사까지!

 

▲  후쿠다 유이치 감독,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    © 문화예술의전당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오늘부터 전국 극장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나는 가운데, 감독 및 배우진들의 한국 인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이미 국내 개봉 전부터 ‘카구라’ 역을 맡은 하시모토 칸나와 전편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한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내한을 향한 뜨거운 반응으로 그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한 바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을 기다려온 팬들은 “은혼 광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네이버 jmoo****), “1편 개웃겼음 2편도 기대하고있음”(네이버 badh****), “제발 한국개봉 제발 한국개봉 제발 한국개봉 ㅠㅠ"(네이버 wr04****), “은혼 광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애니팬으로서 실사화하는걸 처음에 반대했지만 은혼1을 재미있게 봐서 은혼2도 기대가 됩니다 진선조 동란편에 쇼군접대편에 미용실편이라니....기대가됩니다....”(네이버 exok****), “빨리보고싶구려 ㅎㅅㅎ”(네이버 wl23****) 등 뜨거운 기대감을 표출하며 국내 개봉을 고대하기도 했다.

 

또한 국내 언론 매체 및 평단 또한 “1편보다 더 센 웃음, 더 진한 눈물, 더 뜨거워진 <은혼2>.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애니 실사는 확실히 믿어도 좋다!”(영화저널리스트 박혜은), “소년점프가 낳은 21세기 최고의 코미디 만화 [은혼]. 원작 만화의 실사 영화화에 대한 편견은 깨라고 있는 것이다.”(씨네21 김현수 기자), “마니아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바로 그 영화!”(디컬쳐 이경헌 기자), “병맛 개그와 액션의 밸런스! 이 맛이 은혼이다!”(주간현대 문병곤 기자), “두 배로 강력해진 웃음과 액션의 완벽한 하모니!”(헤럴드POP 안태현 기자) 등 웰메이드 실사화는 물론 재미까지 놓치지 않은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     © 후쿠다 유이치 감독,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문화예술의전당


한편, 한국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한국 인사 영상을 통해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의 연출을 맡은 후쿠다 유이치 감독과 영화 속 해결사 3인방으로 뭉친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의 인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네 사람은 하나같이 활기차게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라고 인사한 뒤 각자 인사를 건냈다. 오구리 슌은 “전작보다 더 센 웃음! 더 진한 눈물! 더 뜨거워진 전개가 펼쳐질 액션 엔터테인먼트”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네 사람은 “극장에서 만나요”라는 인사로 꼭 극장에서 작품을 관람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이처럼 한국 인사 영상과 함께 오늘부터 국내 관객들과 만나게 된 <은혼2: 규칙을 깨라고 있는 것>은 화려한 액션과 뜨거운 감동,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절찬 상영 중이다.

 

이 정도는 웃겨야 핵인싸 영화라고 할 수 있다! ,핵인싸 시리즈 Part. 1, 인싸들의 클럽 영상 전격 공개!,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되어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보는 즉시 단번에 포복절도시키는 핵인싸 클립 Part.1 인싸들의 클럽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후쿠다 유이치 감독 © 문화예술의전당


“진짜 미치지 않고서야 이렇게 웃기다고?ㅋㅋㅋ”
빵 터지는 무삭제 영상부터 클럽에서의 꿀팁까지!
은덕과 네티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며 배꼽 분실 주의보 발령!
핵인싸 시리즈 Part. 1 인싸들의 클럽 영상 대공개!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역대급 실사화 그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핵인싸 시리즈 Part.1 인싸들의 클럽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을 포복절도시키고 있다.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12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이 원작 만화의 수많은 독자들을 포복절도시켰던 [장군 접대편]의 에피소드가 더해지면서 배꼽 빠지는 재미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해결사 3인방 밀린 집세를 갚기 위해 카바레 클럽과 이발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그 때마다 에도막부의 장군 ‘도쿠가와 시게시게’와 엮이면서 폭소만발 사건들이 벌어진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핵인싸 시리즈의 인싸들의 클럽 영상 역시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장을 한 ‘긴토키’(오구리 슌), ‘신파치’(스다 마사키), ‘카츠라’(오카다 마사키)와 변장을 한 ‘카구라’(하시모토 칸나)의 모습이 나와 시작부터 빵 터지게 만든다. 키가 큰 남자 주인공들 사이에 아담한 ‘카구라’가 나올 때 갑자기 카메라 앵글이 뚝 떨어지는 포인트가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폭소케 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신센구미를 마주하게 되자 정체를 숨기기 위해 하나씩 주걱턱을 만드는데, 그 표정으로 들키지 않게 되는 황당한 상황이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에서는 “미치지 않고서야 이렇게 웃기다고?ㅋㅋㅋ 무조건 본다ㅋㅋㅋ”(페이스북 김**), “하시모토 칸나 보여줄 때 카메라 내려가는 건 졸귀다ㅋㅋㅋㅋ”(페이스북 전**), “ㅋㅋㅋ캐웃겨 이와중에 카츠라 존예구요…”(페이스북 김**), “캐스팅 진짜 만세다 만세! 오구리 슌 완전 웃기다”(페이스북 안**), “ㅋㅋ 진짜 웃겨 역시 은혼이 짱이닷ㅋㅋ”(페이스북 K**), “진짜 한 수 위다 ㅋㅋㅋ”(페이스북 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예비 관개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는 중이다. 이처럼 더욱 강력해진 웃음 폭탄, 뜨거운 감동, 초특급 액션으로 찾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대체 불가한 재미로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극장가를 지배할 것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SYNOPSIS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