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오늘 개봉!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사랑과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하딘♡테사

<애프터: 관계의 함정>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27 [09:58]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오늘 개봉!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사랑과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하딘♡테사

<애프터: 관계의 함정>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0/27 [09:58]

완벽한 로맨스 케미로 올가을 극장가에 설렘 주의보를 일으킬 < 애프터: 관계의 함정 >이 주인공 ‘하딘’과 ‘테사’가 선보이는 아찔한 사랑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출연: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 감독: 캐스틸 랜던│원작/각본: 안나 토드

| 수입/배급: 판씨네마㈜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개봉: 10월 27일]

 

“테사, 런던에서 새로 시작하자”, “하딘, 내가 그리는 미래에 너도 있어”

런던과 시애틀에서 각자 꿈꾸는 서로 다른 해피엔딩의 결말은…?

<애프터: 관계의 함정> 애틋함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 문화예술의전당

 

▲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 문화예술의전당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테사와 하딘 커플이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에 치닫게 되는 빨간맛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 업그레이드된 완벽한 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옴므파탈 매력을 자랑하는 마성의 남친 ‘하딘’과 일도 사랑도 정복한 완벽한 여친 ‘테사’는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 각자 런던과 시애틀에서 서로 다른 미래를 꿈꾸며 연애와 꿈이라는 두 갈래 갈림길에서 갈등하게 된다.

 

첫 번째 스페셜 포스터는 런던의 상징인 빨간색 2층 버스가 보이는 런던 길거리에서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하딘’과 ‘테사’의 모습과 “테사, 런던에서 새로 시작하자. 내 소원이야”라는 하딘의 솔직한 마음이 카피로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어 한적한 호숫가에서 평화로운 요트 데이트를 즐기는 ‘테사’와 ‘하딘’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스페셜 포스터는 “하딘, 내가 그리는 미래에 너도 있어”라는 ‘테사’의 속마음이 표현되어 과연 롱디 연애를 앞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Z 세대의 로맨스 바이블’로 불리고 있는 영화 < 애프터: 관계의 함정 >은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아찔한 R등급 수위를 자랑하며 예비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CGV 프리에그 99%를 달성하며 개봉 전부터 다시 한번 ‘애프터’ 신드롬을 예상케하는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빨간맛을 넘어 마라맛이네. 진짜 설렌다. 시리즈 중에 제일 아찔함(CGV 키리**)”, “끊을 수 없는 애프터의 빨간맛! 이번엔 제대로 맵다 매워(CGV AJ***)”, “노래랑 비주얼이 최고네요. 므흣합니다(CGV CU***)”,

 

“기다리길 잘했다. 한 번 더 보러 갈게 하딘&테사(CGV TO***)”, “2편보다 훨씬 재밌게 봤어요. 더 세진 수위(CGV 범국***)”, “연애 세포 충전시키는 영화(CGV 현수*)”, “눈 호강 최고! 이런 건 큰 화면으로 즐겨줘야 함(다음 to***)”, “보는 내내 얼굴이 발그레. 눈을 뗄 수 없다는 게 함정(다음 퍼플**)”,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수위인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내 스타일(다음 e_***)”, “혼자 보면 설레고 둘이서 보면 더 설레는 빨간맛 로맨스(다음 845***)” 등 만장일치 호평을 남기며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 올가을 극장가에 불어넣을 로맨스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런던과 시애틀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10월 27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ㆍABOUT MOVIEㆍ

제    목: <애프터: 관계의 함정>

장    르: 빨간맛 로맨스

감    독: 캐스틸 랜던

원작/각본: 안나 토드

출    연: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수입/배급: 판씨네마㈜ [ 인스타그램 ]  [ 트위터 ]  [ 유튜브 ]  [ 페이스북 ]

러닝 타임:   99분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국내 개봉: 10월 27일

 

ㆍAMAZING RECORDSㆍ

★★★★★

15억 = 세계 최대 웹소설 플랫폼 '왓패드' 연재 시작 후 누적 뷰

21개 = <애프터> 박스오피스 1위 국가

30개 = 소설로 번역된 언어

40개 = 소설이 출간된 국가

1,100만 = 소설의 전 세계 판매 부수

1위 = 뉴욕타임즈,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베스트셀러 등극

 

ㆍSYNOPSISㆍ

"달콤한 질투로 시작된 세 번째 로맨스"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핫스팟에서 시작된 사랑의 클라이맥스!

 

첫사랑, 첫키스, 첫경험, 설렘 가득했던 처음을 뒤로 하고

꿈을 위해 잠시 서로를 떠나게 된 하딘과 테사.

 

각자 영국 런던과 미국 시애틀에서 롱디 연애를 앞둔 두 사람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달콤한 사랑을 속삭인다.

 

하지만 연애와 꿈의 갈림길에 선 둘은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까지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에 치닫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