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예산군문예회관, 찾아가는 음악회 힙합 위드 댄스 공연 개최

희망충전 문화가 있는 날 10월 공연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0/27 [12:55]

예산군문예회관, 찾아가는 음악회 힙합 위드 댄스 공연 개최

희망충전 문화가 있는 날 10월 공연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1/10/27 [12:55]

▲ 예산군문예회관, 찾아가는 음악회 힙합 위드 댄스 공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예산군문예회관은 지난 26일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예산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음악회 힙합 위드 댄스(Hiphop With Dance)’ 2차 공연을 개최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결손 및 인성교육 함양 등 교육회복을 위해 기획됐으며, 당초 개별 학교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추진될 예정이었으나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현장 공연을 할 수 없어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진행됐다.

 

학생들은 출연진과 호흡을 맞춰 힙합 음악에 친숙해지는 동시에 현장에서 감동과 힐링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앞서 문예회관은 지난 7월 예산중학교 체육관에서 1,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음악회 힙합 위드 댄스’ 1차 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들의 지친 마음에 위안을 전하고자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음악과 춤으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고 예술이 지닌 교육적 가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예회관은 오는 11월 26일에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수험생을 위한 코믹매직 위드 댄스’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