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타임 이즈 업 >< 레이니 데이 인 뉴욕 > 낭만적인 도시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해프닝!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30 [21:01]

< 타임 이즈 업 >< 레이니 데이 인 뉴욕 > 낭만적인 도시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해프닝!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0/30 [21:01]

< 미드나잇 선 > 배우 '벨라 손'이 실제 연인과 함께 출연한 기억상실 삼각 로맨스 < 타임 이즈 업 >이 11월 11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낭만적인 도시에서 펼쳐진 로맨틱한 해프닝을 그린 영화들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출연: 벨라 손 <미드나잇 선>, 벤자민 마스콜로, 세바스티아노 피가찌

| 감독: 엘리사 아모루소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11월 11일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타임 이즈 업> 그리스 신화가 살아숨쉬는 역사와 낭만의 도시, 로마에서 보낸 마법 같은 하루!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재즈가 흐르고 봄비가 내리는 핫 스팟, 뉴욕에서의 로맨틱한 하루!

올가을 청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틱 해프닝 무비가 찾아온다!

    

▲ < 타임 이즈 업 >© 문화예술의전당

 

▲ < 레이니 데이 인 뉴욕 >   © 문화예술의전당

 

기억이 사라진 모범생 '비비안'이 수영부의 두 썸남 중에 로맨틱한 로마의 데이트를 함께 한 파트너를 찾는 기억상실 삼각 로맨스 <타임 이즈 업>이 올가을 극장가를 찾는 커플 관객들이 선호할 데이트 무비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 로마의 유명 관광지를 스크린에 담아 해외 여행을 그리워하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도 한몸에 받고 있다.

 

우연히 로마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게 된 주인공 ‘비비안’과 ‘로이’는 오드리 햅번 주연의 <로마의 휴일>에서 소개되어 유명해진 스페인 광장부터 로마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핀치오 언덕과 분수가 인상적인 포폴로 광장, 로마에서 가장 큰 공원인 보르게세 공원을 방문한다.

 

이탈리아 로마를 찾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대표적인 핫 스팟에서 두 사람은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깨닫게 된다.

 

곳곳에서 역사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도시, 로마의 그림 같은 풍경은 <타임 이즈 업>이 관객들에게 선사할 로맨틱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리며 영화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타임 이즈 업>의 개봉과 함께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역시 주목받고 있다.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뉴욕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뉴요커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영화에 푹 빠진 대학생 기자 ‘애슐리’(엘르 패닝), 봄비와 함께 찾아온 새로운 인연 ‘챈’(셀레나 고메즈)의 운명 같은 만남과 로맨틱한 해프닝을 담은 영화로 할리우드에서 지금 가장 핫한 배우들의 만남과 오리지널 뉴욕 감성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뉴욕 여행의 필수 명소인 메트로폴리탄 미술관부터 그리니치 빌리지, 베멜만스 바, 센트럴 파크 등 다양한 장소들이 소개되어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로맨틱한 연말을 선사할 <타임 이즈 업>은 <미드나잇 선>에서 사랑스러운 로맨스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벨라 손'이 수영부 두 썸남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루는 상위 1% 모범생 '비비안' 역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의 상대역 '로이'에는 실제 연인이자 이탈리아 톱가수 출신의 배우 '벤자민 마스콜로'가 캐스팅되어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또한 두 배우 모두 감미로운 보이스를 인정받은 세계적인 가수인 만큼 오직 <타임 이즈 업>만을 위해 탄생한 듀엣송 'Up In Flames'를 노래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로마의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서 배우 '히스 레저'가 직접 불러 큰 사랑을 받은 팝송 'Can't Take My Eyes Off You'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탈리아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기억상실 < 타임 이즈 업 >은 11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ㆍABOUT MOVIEㆍ

제    목: <타임 이즈 업>

장    르: 기억상실 삼각 로맨스

감    독: 엘리사 아모루소

출    연: 벨라 손 <미드나잇 선>, 

                    벤자민 마스콜로 이탈리아 뮤직차트 1위 가수, 세바스티아노 피가찌

수입/배급: 판씨네마㈜ [ 인스타그램 ]  [ 트위터 ]  [ 유튜브 ]  [ 페이스북 ]

러닝 타임:   108분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국내 개봉: 11월 11일

 

ㆍSYNOPSISㆍ

"기억이 지워져도 널 사랑할까?"

로마의 별빛과 함께 한 로맨틱한 하룻밤 사랑

 

상위 1% 모범생 '비비안'은 자신이 곤경에 처할 때마다

도움을 주는 수영부 문제아 '로이'에게 묘한 호감을 느끼지만

이미 '비비안'의 곁에는 수영부 에이스이자 오랜 남자친구 '스티브'가 있다.

 

서로에 대한 감정을 애써 무시하던 '비비안'과 '로이'는 우연히 이탈리아 로마에서 

잊지 못할 로맨틱한 하루를 함께 보내며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인정하게 된다.

 

운명적으로 맞닿은 두 사람의 마음이 이어지려는 순간,

갑작스러운 사고로 '비비안'은 '로이'와 함께 한 그날의 기억을 모두 잃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