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명품 출연진이 완성한 흡입력 넘치는 빨간맛 로맨스!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31 [07:34]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명품 출연진이 완성한 흡입력 넘치는 빨간맛 로맨스!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0/31 [07:34]

▲ "너 좋아하지? 날 지켜보는 거" <애프터: 관계의 함정>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 블록버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너 좋아하지? 날 지켜보는 거" <애프터: 관계의 함정>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 블록버스터     ©문화예술의전당

▲ < 애프터: 관계의 함정 > CGV 프리에그 99% 연애 세포 자극하는 빨간맛 로맨스     ©문화예술의전당

10월 27일 개봉을 맞이한 < 애프터: 관계의 함정 >이 뛰어난 연기로 영화에 긴장감과 매력을 더한 명품 출연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출연: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 감독: 캐스틸 랜던

│원작/각본: 안나 토드 | 수입/배급: 판씨네마㈜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개봉: 10월 27일]

 

 제6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미라 소르비노’

원조 빨간맛 미드 [트루 블러드]의 주인공 ‘스티븐 모이어’

넷플릭스가 주목하는 ‘챈스 페르도모’, 아역배우에서 실력파 배우로 ‘카터 젠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 명품 출연진이 완성한 흡입력 넘치는 빨간맛 로맨스!

 

▲ <애프터: 관계의 함정> 명품 출연진이 완성한 흡입력 넘치는 빨간맛 로맨스!  © 문화예술의전당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테사와 하딘 커플이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에 치닫게 되는 빨간맛 로맨스 < 애프터: 관계의 함정 >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더욱 뜨거워진 R등급 수위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명품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셀마 블레어의 뒤를 이어 테사의 엄마 ‘캐롤’을 연기한 배우 미라 소르비노는 1996년 제6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마이티 아프로디테>로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거머쥔 실력파 배우. 이번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는 그동안 자세히 다뤄지지 않은 ‘테사’의 어린 시절 회상 장면에 등장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관객들을 몰입시키는 설득력 넘치는 연기를 선사했다.

 

이어 ‘테사’의 상사이자 ‘하딘’의 비밀을 쥐고 있는 반스 출판사 대표 ‘크리스천 반스’를 연기한 배우 스티븐 모이어는 원조 19금 미드로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HBO 드라마 [트루 블러드]의 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배우이다.

 

연륜과 노련함을 자랑하는 배우들과 함께 한 신예 배우들 역시 주목할만하다. ‘하딘’과 ‘테사’의 절친인 ‘랜던’을 연기한 배우 챈스 페르도모는 넷플릭스 시리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에 출연해 팬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 ‘테사’에게 호감을 보이며 ‘하딘’과 신경전을 벌이는 ‘로버트’를 연기한 카터 젠킨스는 7살부터 연기 레슨을 받고 10세 무렵에 커리어를 시작한 아역 배우 출신으로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촉망받는 연기자이다.

 

이처럼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다양한 배우들이 선사하는 명품 연기로 인해 극에 활기와 긴장을 더하며 올가을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매력적인 선택지로 활약할 예정이다.

 

전 세계 21개국 박스오피스 1위의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시리즈는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로맨스"에 등극한 것은 물론, 엄청난 규모의 국내외 팬덤까지 보유하면서 MZ세대의 로맨스 바이블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애프터>의 세 번째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펼쳐지는 사랑의 클라이맥스를 그려내어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전작보다 더욱 아찔한 R등급 수위를 다뤄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전작 곳곳에 던져놓은 떡밥들을 회수하며 테사, 하딘의 과거와 비밀을 모두 공개할 예정으로 이미 촬영을 마친 시리즈의 마지막 4편인 <애프터: 너에게 가는 길>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팬들에게 이번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꼭 관람해야만 하는 필수 코스이다.

 

특히 MZ세대에게 지금까지도 최고의 키스씬으로 회자되는 1편의 호숫가 데이트에 이어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는 영국과 미국의 국경을 넘나들며 야외 스파, 호텔 헬스장, 침대 ASMR 등 예상치 못한 핫스팟에서 전매특허 빨간맛 므흣씬이 펼쳐져 팬심을 저격할 것이다.

 

명품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이는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