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행복의 속도 > '오제'에서 도착한 개봉 축하 영상 & 편지 공개! 개봉 주 릴레이 GV부터 특별 사진전, '오제' 사계 엽서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07:25]

< 행복의 속도 > '오제'에서 도착한 개봉 축하 영상 & 편지 공개! 개봉 주 릴레이 GV부터 특별 사진전, '오제' 사계 엽서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1/18 [07:25]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쇼케이스

제18회 EBS국제다큐영화제 ‘공간의 기억’ 부문 초청

<행복의 속도>

‘오제’에서 도착한 깜짝 메시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영상 & 편지 대공개!

릴레이 GV & 다채로운 프로모션까지!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광활한 습원 지대 ‘오제’에서 일하는 두 명의 ‘봇카’를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영화 <행복의 속도>가 주인공들이 직접 보내온 개봉 축하 영상과 편지, 그리고 릴레이 GV 일정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감독: 박혁지ㅣ

출연: 이가라시 히로아키, 이시타카 노리히토

ㅣ제작: ㈜하이하버픽쳐스ㅣ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ㅣ개봉: 2021년 11월 18일] 

 

‘오제’에서 도착한 출연진들의 깜짝 메시지!

‘이시타카’의 축하 영상 & ‘이가라시’, ‘타다’의 진심이 담긴 편지까지!

개봉 주 릴레이 GV부터 사진 전시 &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의 향연! 

   

▲ <행복의 속도> 주인공 ‘이시타카’와 ‘이가라시’  © 문화예술의전당

 

▲ <행복의 속도> 주인공 ‘이시타카’와 ‘이가라시’  © 문화예술의전당

▲ 영화 <행복의 속도>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인사말  © 문화예술의전당

 

▲ 영화 <행복의 속도>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인사말  © 문화예술의전당

 

▲ 영화 <행복의 속도>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인사말  © 문화예술의전당

 

▲ 영화 <행복의 속도>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인사말  © 문화예술의전당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회 EBS국제다큐영화제에서 상영되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행복의 속도>가 출연진들의 개봉 축하 인사말과 GV 및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행복의 속도>는 ‘오제 국립공원’에서 산장까지 짐을 배달하는 ‘봇카’로 일하는 ‘이가라시’와 ‘이시타카’의 일상을 통해 각자의 길 위에 놓인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다큐멘터리이다.

 

오는 18일 개봉을 앞둔 <행복의 속도>가 주인공 ‘이가라시’, ‘이시타카’, 그리고 출연진 ‘타다’의 축하 영상과 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공개된 영상에서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건넨 ‘이시타카’는 개봉에 대한 기쁜 마음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그는 팬데믹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한국 분들이 ‘오제’에 많이 놀러와 주셨으면 좋겠네요”라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시타카’의 모습에 이어 마지막에 깜짝 등장한 ‘이가라시’는 손을 흔들며 한국 관객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출연진들이 직접 보내온 축하 편지에서 이가라시’는 “아름다운 풍경과 거기서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설명하지 않고, 자연의 소리와 기타 연주로 담담하게 흘러가고 있어 관객들이 다양한 시선으로 영화를 볼 수 있을 겁니다”라고 말하며, ‘오제’의 눈부신 자연과 모두를 위한 응원을 담은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를 언급했다.

 

관객들이 영화를 통해 스스로의 ‘행복의 속도’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망을 밝히기도 한 그는 꾸밈없는 촬영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봇카’들의 모습을 담아낸 박혁지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봇카’들이 방문하는 야시로 산장의 산장지기이자 극 중 내레이션을 직접 쓰고 낭독한 ‘타다’ 또한 인사말을 전해왔다. 그는 <행복의 속도>를 촬영하는 동안 스스로 많은 자극을 받았고 영화가 자신들의 ‘행복의 속도’를 담고 있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과 소감을 전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이러한 출연진들의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행복의 속도>가 오는 18일 개봉을 맞아 릴레이 GV를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개봉 하루 전 17일에는 광화문 씨네큐브 오후 7시 30분 상영 후 박혁지 감독과 함께하는 씨네토크가 진행된다. 박혁지 감독의 오랜 친구로 알려진 곽명동 기자가 진행을 맡아 더욱 유쾌하고 다채로운 대화를 가질 예정이다.

 

이어, 오는 20일에는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오후 1시 30분 상영 후 라이버러리톡과 아트나인 오후 5시 30분 상영 후 시네마구구가 진행될 예정이며, 21일에는 인디스페이스 오후 4시 30분 상영 후 인디토크가 진행된다.

 

박혁지 감독과 함께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 등 믿고 보는 영화 전문 기자들이 진행을 맡아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개봉 2주 차에는 대구, 광주 등 지역 GV를 통해 전국 곳곳의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영화사 진진 공식 SNS 계정 및 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서 [나무의 말이 좋아서] (사진 제공: 김영사)  © 문화예술의전당

 

▲  [행복의 지도] (사진 제공: 어크로스)   © 문화예술의전당

 

 

▲ 더혜민 하이조조 기초 스킨케어 3종 샘플    © 문화예술의전당

 

▲  <행복의 속도> 오제 사계 엽서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행복의 속도>는 주인공 ‘이가라시’가 직접 찍은 사진의 전시부터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예고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주부터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주인공 ‘이가라시’가 직접 촬영한 ‘오제’ 사진 전시를 만날 수 있으며, 그의 사진으로 탄생한 ‘오제 사계 엽서’는 극장 현장 이벤트 및 GV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도서 [나무의 말이 좋아서] (김준태 저, 김영사), [행복의 지도] (에릭 와이너 저, 어크로스) 및 화장품 브랜드 더 혜민의 하이조조 기초 스킨케어 3종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렇듯 개봉을 앞두고 출연진들의 축하 영상과 편지와 함께 릴레이 GV 일정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행복의 속도>는 오는 11월 18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제목: 행복의 속도(Speed of Happiness)

제작: ㈜하이하버픽쳐스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 박혁지

출연: 이가라시 히로아키, 이시타카 노리히토

장르: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114분

개봉일: 2021년 11월 18일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injin_pictures

트위터: twitter.com/jinjinpic

 

Synopsis

꽃, 바람, 새 그리고 나뭇길…

해발 1,500미터 천상의 화원 ‘오제’

‘이가라시’와 ‘이시타카’는

산장까지 짐을 배달하는 ‘봇카’이다

 

70~80kg의 짐을 지고 같은 길을 걷지만

매 순간 ‘오제’의 길 위에서 

자신의 시간을 채워가는 '이가라시'

반면 '봇카'를 널리 알리고 싶은 '이시타카’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건네는 이야기

 

지금, 당신은 어느 길 위에 있나요?

 

▲ 행복의 속도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