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메이드 인 이태리 >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확정, 초고속 매진 예고! 현장 증정 이벤트까지 쏜다!

우리 여기서 다시 시작할까요?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07:41]

< 메이드 인 이태리 >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확정, 초고속 매진 예고! 현장 증정 이벤트까지 쏜다!

우리 여기서 다시 시작할까요?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1/18 [07:41]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확정!

선착순 현장 증정 이벤트까지!

토스카나로 스크린 트립 떠나는 관객 위해 <메이드 인 이태리>가 화끈하게 쏜다!

리암 니슨의 로맨틱 힐링 드라마 < 메이드 인 이태리 >가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확정과 함께 현장 증정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다. 

▲ <메이드 인 이태리> 그 자체로 힐링! 토스카나 포스터 2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 < 메이드 인 이태리 >리암 니슨, 또 한번의 흥행 매직 예고! 이탈리아 토스카나 한 달 살기 일상의 낭만이 되살아나는 마법 같은 시간!     ©문화예술의전당

▲ <메이드 인 이태리> 그 자체로 힐링! 토스카나 포스터 2종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제목.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 | 감독/각본. 제임스 다시 | 출연. 리암 니슨, 마이클 리처드슨, 발레리아 비렐로 | 수입/배급. 오드(AUD)]

 

CGV 서프라이즈 쿠폰 X 메가박스 빵원티켓 X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메이드 인 이태리> 극장 3사 티켓 특가 이벤트 진행 확정!

스크린으로 토스카나 한 달 살기 떠나는 관객들 성원에 초고속 매진 예고!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현장 증정 이벤트까지, 아낌없이 쏜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마스터 리암 니슨에게 액션을 잠시 내려놓게 만든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가 11월 24일(수) 개봉을 앞두고 초특급 이벤트를 확정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극장 3사의 티켓 특가 이벤트를 확정했다. 가장 먼저 11월 22일(월) 오후 1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다음날인 11월 23일(화) 오전 11시에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의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열띤 예매 전쟁으로 초고속 매진이 예상된다. 이번 티켓 특가 이벤트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각 극장별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특가 이벤트와 함께 현장 증정 이벤트도 확정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극장에서 <메이드 인 이태리>를 관람하고 당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관객에게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것.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공개된 포스터마다 황홀한 비주얼과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무드에 뜨거운 반응이 확인된 만큼,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진행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는 순간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관객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 로맨틱 힐링 드라마 <메이드 인 이태리>는 11월 2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메이드 인 이태리

원       제.  Made in Italy 

감독 / 각본.  제임스 다시 

출       연.  리암 니슨, 마이클 리처드슨, 발레리아 비렐로

러 닝 타 임.  94분

수입 / 배급.  오드(AUD)

장       르.  로맨틱 힐링 드라마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21년 11월 24일

  

▲ 메이드 인 이태리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이탈리아 토스카나가 선물한 마법 같은 시간!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뜻밖의 한 달 살기를 시작한 아버지와 아들

 

이탈리아에서의 낭만적인 일상이

잊고 있던 두 사람의 행복을 되찾아주고

새로운 사랑도 가져다 주는데…

 

우리 여기서 다시 시작할까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