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도리아 틸리에, < 어바웃 타임 > 레이첼 맥아담스, < 원 데이 > 앤 해서웨이! 미소가 아름다운 로코 여배우들!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2/21 [09:25]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도리아 틸리에, < 어바웃 타임 > 레이첼 맥아담스, < 원 데이 > 앤 해서웨이! 미소가 아름다운 로코 여배우들!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12/21 [09:25]

▲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카페 벨에포크 >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 작품! 올겨울 선물처럼 찾아오는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문화예술의전당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의 도리아 틸리에가 < 어바웃 타임 > 레이첼 맥아담스, < 원 데이 > 앤 해서웨이를 잇는 로맨스 영화 퀸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원제: Mr & Mrs Adelman | 감독: 니콜라스 베도스

| 출연: 니콜라스 베도스, 도리아 틸리에

| 수입: 에스티발 | 공동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 제공: ㈜미디어소프트필름 | 개봉: 2022년 1월 20일]

 

<카페 벨에포크> 감독의 고정 PICK!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도리아 틸리에!

<어바웃 타임> 레이첼 맥아담스, <원 데이> 앤 해서웨이까지!

미소가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활약으로 설렘 지수 올리는 로맨스 무비!

▲ 어바웃 타임  © 문화예술의전당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의 도리아 틸리에가 <어바웃 타임> 레이첼 맥아담스, <원 데이> 앤 해서웨이를 잇는 로맨스 영화 퀸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먼저, <어바웃 타임>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지닌 남자 ‘팀’이 평생 함께하고픈 여자 ‘메리’를 만나 매일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나가는 이야기의 로맨스 영화다. 수줍은 미소를 머금은 채 빨간 드레스를 입고 입장하는 결혼식 장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메리’ 역의 레이첼 맥아담스는 <노트북>, <시간 여행자의 아내>에 이어 다시 한번 로코 대표 여배우로서 리즈 갱신을 했다.

 

▲ 원 데이  © 문화예술의전당

 

이어, <원 데이>는 ‘엠마’와 ‘덱스터’가 사랑과 우정 사이를 맴돌며 함께 한 스무 번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클래식 로맨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러브 & 드럭스>,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 다양한 장르, 다양한 역할로 관객들을 만나며 아름다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은 앤 해서웨이의 순수하면서도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유명 스타 작가 빅터 아델만과 그의 뮤즈인 아내 사라 아델만의 45년간의 특별하고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와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둘만의 비밀을 담은 영화다.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문화예술의전당

 

▲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 문화예술의전당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 <카페 벨에포크>의 주연을 맡아 국내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린 도리아 틸리에가 2022년 1월 개봉작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의 주인공이 되어 아름다운 미소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리아 틸리에는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의 열렬한 러브콜로 여러 차례 영화 작업을 함께하며 환상의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영화 안팎으로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지닌 그녀의 매력에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올겨울 커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필람 로맨스 영화로서 눈길을 끄는바 앞서 언급한 <어바웃 타임>, <원 데이>를 훌쩍 뛰어넘는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88%를 기록하며 해외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기에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2022년 로코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할 도리아 틸리에의 주연작인 로맨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2022년 1월 20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 ★ ★ ★ ★

┃AWARDS┃

 

제43회 세자르영화제

여우주연상, 데뷔작품상 노미네이트

 

제25회 햄튼국제영화제

장편극영화 관객상 수상

 

┃REVIEW┃

 

네 개의 손으로 쓰고 두 개의 머리로 연주한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 작품

Les Fiches du Cinéma

 

슬픔, 즐거움, 아름다움 

그리고 뉘앙스로 매우 가득한 인생

Le Point

 

유쾌하고 발랄하다

Ouest France

 

꺼지지 않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Marianne

 

아주 로맨틱하면서 웃기고

때로는 말할 수 없게 감동적

Voici

 

재능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보석

Studio Ciné Live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의 로맨틱 무비

La Voix du Nord

* About movie

 

제     목: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원     제: Mr & Mrs Adelman

감     독: 니콜라스 베도스 <카페 벨에포크>

출     연: 니콜라스 베도스, 도리아 틸리에

수     입: 에스티발

공동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제     공: ㈜미디어소프트필름

러닝 타임: 121분

관람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     봉: 2022년 1월 20일

 

* Synopsis

 

“인생의 가장 찬란한 챕터는 뜨거운 사랑이다”

 

Chapter 1: 사라, 전략적 기회

1971년, 파리의 낡은 클럽을 환히 밝히는 무명작가 빅터에게 한눈에 반해버렸다.

우연을 가장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그의 주변을 맴돌며 나를 사랑하게 만들었다.

우리의 특별한 사랑으로 그는 '아델만'이라는 필명으로 성공적인 작가 데뷔를 했다. 

그러나 그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나는 외로웠고, 이제 우리의 관계를 다시 쓰려 한다.

 

Chapter 2: 빅터, 사랑의 반전 곡선 

1995년, 사라는 나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인생의 뮤즈이자 1호 팬이 되었다.

이제는 내 소설의 전부인 사라의 미소 없이는 글을 쓸 수도 숨을 쉴 수도 없다.

마침내 공쿠르상을 수상한 성공적인 작가가 되었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워지는 사라가 영영 내 곁을 떠날 것만 같아 두렵다.

 

Chapter 3: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2016년, 사라 아델만과 빅터 아델만의 45년간의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

그리고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두 사람의 영원한 비밀 이야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