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레트로 무협 액션 < 짬뽕비권 > 3인 3색 개성있는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14:20]

레트로 무협 액션 < 짬뽕비권 > 3인 3색 개성있는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1/21 [14:20]

레트로 무협 영화의 탄생

< 짬뽕비권 >

설 연휴를 강타할 추억의 무협 영화!

현대적 해석이 가미된 레트로 무협 액션 < 짬뽕비권 >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레트로 무협 액션 < 짬뽕비권 >이 2월 2일 개봉을 앞두고 무협 영화의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 [제작: 클라임 매니지먼트㈜ | 배급: ㈜콘텐츠판다

| 감독: 박동기 | 출연: 백수장, 황지연, 조운 | 개봉: 2022년 2월 2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나한파의 마지막 후예 ‘호룡’

‘호룡’의 든든한 조력자 원강파의 후예 ‘아랑’

봉인에서 부활하여 나한파의 비기를 노리는 악당 ‘흑마사’

▲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나한파의 마지막 후예 ‘호룡’ < 짬뽕비권 > 캐릭터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 ‘호룡’의 든든한 조력자 원강파의 후예 ‘아랑’< 짬뽕비권 > 캐릭터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봉인에서 부활하여 나한파의 비기를 노리는 악당 ‘흑마사’ < 짬뽕비권 > 캐릭터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돈밖에 모르던 한탕주의 ‘호룡’이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되고, 아버지와 사부의 원수를 갚기 위해 200년 만에 부활한 악의 세력 ‘흑마사’에 대항하는 레트로 무협 액션 <짬뽕비권>이 다가오는 설 연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각 캐릭터들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단편영화 <연애의 숲>으로 제1회 양평영화제 대상, 단편영화 <교과서 이야기>로 한국 영화계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평단을 사로잡은 박동기 감독이 <짬뽕비권>의 연출을 맡아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소재에 현대적인 감각을 섞어 새로운 무협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절대악에 대항하는 나한파의 마지막 후예 ‘호룡’ 역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쌈, 마이웨이] 등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차이나타운>, <박열>, <미쓰백> 등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씬스틸러로서의 활약을 보여준 배우 백수장이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에 유쾌한 코미디를 적절히 섞어 무협 스타로 완벽 변신했다.

 

아무것도 모르던 ‘호룡’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끝내 ‘호룡’과 사랑에 빠지는 원강파의 후예 ‘아랑’ 역에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임팩트 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신예 배우 황지연이 맡아 ‘호룡’과 함께 ‘흑마사’에 맞서는 터프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걸크러시를 선사할 예정이다.

 

200년 만에 부활해 나한파의 비기를 노리며 ‘호룡’과 그의 동료들을 위기에 빠트리는 ‘흑마사’ 역은 영화 <전우치>, <인랑>, <히트맨> 등 굵직한 필모그래피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 조운이 맡아 절대악 ‘흑마사’ 그 자체로 변신해 영화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호룡’, ‘아랑’, ‘흑마사’의 단독 포스터 3종으로 각 캐릭터만의 색깔이 뚜렷이 드러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보여줄 케미, 그리고 무협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먼저 ‘호룡’은 무술의 기본자세를 취하며 당장이라도 적과 맞서 싸울 준비를 하고 있어 생동감이 느껴진다. 날카롭게 정면을 응시하는 ‘호룡’의 시선은 그가 지닌 강인함과 카리스마를 함께 뿜어내며 예비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호룡’의 주변을 감싸고 있는 붉은 아우라는 그가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임을 보여주며 무협 액션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한다.

 

‘아랑’은 부드러운 선을 지녔지만 강단 있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호룡’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아랑’의 주변에도 붉은 아우라가 흐르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호룡’을 성장시키는 조력자로서의 역할과 숨겨진 힘을 기대하게 한다.

 

아무런 자세도 취하지 않은 채 정면을 노려보는 ‘흑마사’의 모습은 주인공과 동료들을 위협하는 절대악의 위엄을 선명하게 보여주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낸다. ‘흑마사’의 주변에는 ‘호룡’과 ‘아랑’과는 달리 푸른 빛의 아우라가 흘러 그가 한국 무림을 위협하는 존재임을 여실히 드러내며 ‘흑마사’와 ‘호룡’, ‘아랑’의 결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레트로 무협 코믹 액션 <짬뽕비권>은 오는 2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기본정보]

▪ 제       목 : 짬뽕비권

▪ 감       독 : 박동기

▪ 출       연 : 백수장, 황지연, 조운

▪ 장       르 : 액션, 코미디

▪ 제       작 : 클라임 매니지먼트㈜

▪ 배       급 : ㈜콘텐츠판다

▪ 러 닝 타 임 : 82분

▪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 개       봉 : 2022년 2월 2일

▲ < 짬뽕비권 > 메인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시놉시스]

절대악 흑마사를 향한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한탕주의에 빠져 살던 ‘호룡’은 번번이 사업 계약에 실패하며 쓰디쓴 현실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중국집을 운영하던 아버지가 200년 만에 부활한 ‘흑마사’의 졸개들에게 죽임을 당한다.

‘호룡’ 역시 그들에게 죽임을 당할뻔하지만, 중국집 종업원으로 일하던 ‘아랑’에 의해 구사일생으로 살아난다.

‘흑마사’와 그의 졸개들을 피해 달아난 태기산에서 ‘호룡’은 자신이 나한파의 후예라는 사실과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200년 만에 부활한 절대악 흑마사에 대항하여

나한파의 비밀의 무기를 대체할 궁극의 짬뽕을 완성하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