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제아, 채널A '팔아야 귀국' 출연 ,해외 홈쇼핑서 완판 대결쇼.,종횡무진 예능 행보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7/21 [08:48]

제아, 채널A '팔아야 귀국' 출연 ,해외 홈쇼핑서 완판 대결쇼.,종횡무진 예능 행보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7/21 [08:48]

가수 제아가 채널A 새 예능 '팔아야 귀국'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종횡무진 예능 행보를 이어간다. 

 

'팔아야 귀국'은 글로벌 한류스타 총 8명이 두 팀을 이뤄 국내 우수 제품을 각각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홈쇼핑에서 ‘완판(완전판매)’에 도전하는 신개념 리얼 게임 쇼로, 9월 방송 예정이다. 

 

최근 MBN '비행소녀', SBS 모비딕 '쎈마이웨이', 셀럽티비 '아임 셀럽' 등 다양한 예능에서 유쾌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사랑받는 제아가 '팔아야 귀국'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팔아야 귀국'은 21일 광화문 채널A 앞 동아광장에서 첫 촬영에 들어간다. 

 

▲제아, 채널A '팔아야 귀국' 출연,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촬영에는 말레이시아 ‘지’라인 팀- 지석진, 양세찬, 성종, 제아와 태국 ‘특’라인 팀- 이특, 신동, 장도연, 이용진 등 총 8명의 멤버가 모두 모여 몸풀기 오리엔테이션을 가질 예정이다.  

 

두 팀은 국내 촬영을 마치고 이후 각기 출국해 현지 홈쇼핑에서 동시간 대 생방송으로 제품을 홍보한다. 

 

최종적으로 완판에 성공한 팀은 엄청난 보상과 함께 한국으로 귀국을, 반대로 실패한 팀은 현지에 남아 무슨 수를 써서라도 제품을 다 팔아야 귀국할 수 있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 히라타 오리자 '조용한 연극' 혁명일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