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흥수, 오늘(23일)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지현우 등과 연기호흡!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7/23 [11:31]

배우 김흥수, 오늘(23일)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지현우 등과 연기호흡!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07/23 [11:31]

 

배우 김흥수가 약 3년 만에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지현우의 절친으로 강렬한 등장을 예고했는데, 극에서 특급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태양이엔티 측에 따르면 김흥수는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의 최한성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김흥수가 맡은 최한성은 지현우가 맡은 한승주의 절친일 뿐 아니라, 한승주 외의 등장인물들의 관계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다. 김흥수는 극 곳곳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열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사진 속 김흥수는 변함없이 스타일리시 할 뿐 아니라 훤칠한 기럭지를 뽐내는 등 본방 사수를 부르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흥수는 오늘 첫 방송되는 ‘사생결단 로맨스’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으로, 공개된 씬을 비롯해 곳곳에서 특급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학교2’로 이름을 알린 김흥수는 연기에 매진하며 다수에 작품에 출연했고, 드라마와 영화를 오간 뒤 잠시 휴식을 취했다. 그는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안방극장 복귀를 염두에 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사진제공> 태양이엔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