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복수노트2’ 1편 히어로 지건우, 김예은과 어떤 사이일까?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08:59]

‘복수노트2’ 1편 히어로 지건우, 김예은과 어떤 사이일까?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10/08 [08:59]

▲ <사진>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     © 강새별 기자

 

‘복수노트2’가 단 2회를 남겨 놓은 가운데 ‘복수노트1’ 히어로 지건우의 깜짝 등장 모습이 포착,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늦추지 못하게 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드라마이다.


‘복수노트2’ 측은 8일(월) 15회 방송을 앞두고 ‘복수노트1’ 주인공 호구희(김향기 분)의 오빠 호구준(지건우 분)이 한종고를 찾은 스틸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스틸에는 호구준이 지나의 담임 선생님 맹사랑(김예은 분)과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더욱이 호구준은 ‘맹쌤’과 반갑게 서로를 바라보며 어딘가 애틋한 눈빛을 교환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사이인지 기대를 모은다.


호구준은 ‘복수노트1’에서 호구희의 ‘현실 오빠’로 공감을 얻었던 캐릭터. ‘복수노트2’에서는 오지나-서로빈(김사무엘 분)-서제이(지민혁 분)가 병원을 방문할 때마다 마주치는 의사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있다. 아직까지 호구준의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복수노트2’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그가 ‘맹쌤’과 돈독한 사이임을 엿보게 하는 스틸이 공개되자 15회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한 뒤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 가운데 10월 9일(화) 16회로 종영된다.


한편 올해 1월 개국한 오락전문채널 XtvN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tvN의 독창적인 감성과 제작 역량에 기반해 15세~39세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