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상경, '왕이 된 남자'의 왕을 만드는 도승지 '이규' 캐스팅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16:17]

배우 김상경, '왕이 된 남자'의 왕을 만드는 도승지 '이규' 캐스팅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10/08 [16:17]


배우 김상경이 천만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왕을 만드는 도승지로 출연한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 싼 권력 다툼의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 이헌(여진구 분)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 하선(여진구 분)을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배우 김상경은 임금 이헌을 위해 광대 하선을 궁에 들이는 도승지 '이규' 역을 맡았다. 이규는 품성 좋은 세자 이헌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를 소망했지만 이헌이 임금의 자리에 오른 후 그 소망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게 된다. 이후 목숨을 위협 받는 임금 이헌 대신 죽어줄 닮은 꼴 광대 하선에게서 성군의 자질을 보면서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물이다. 도승지 이규는 왕이 될 재목을 알아보는 탁월한 식견, 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과 왕에 대한 충심 등 다층적인 고민을 안고 있는 인물인 만큼,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생생하고 다층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상경이 어떠한 캐릭터로 그려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왕이 된 남자 여진구와 이세영, 그리고 왕을 만드는 도승지 김상경과 권해효-장광-정혜영-장영남까지 최강 연기력을 가진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2019년 상반기 tvN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국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